김승리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6190
저 은양쌤 커리 타는데 3주 시대 휴강할때 TIM이나 결격사유 할까 싶은데 뭐가 나을까요?? 5모 6모 다 2등급인데 문학2개랑 선택에서 틀렸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복권 1등 ㅊㅊ 5 0
언제된거임 좀 됐나
-
수능까지마니남은건가 5 1
적게남은건가가늠아안되는구나….
-
댓글에 설뱃 정모 진짜 개쩌네 8 0
-
인스타 지울까 3 0
공부해야..제 ㅇㅇ
-
아 카세키니 낫치미우요 3 0
아 토이츠쿠롯테 이타아나
-
강철중T 단과 여시는듯? 8 0
모의반이긴하네요
-
포기할수있는용기
-
ㅅㅂ
-
옹골집합 2 0
번역 구리다옹
-
너무 배고프다옹 4 0
불닭을 먹어야겟다옹 편의점에 가겟다옹
-
채팅 ㅋㅋㅋㅋ 0 1
tax회P
-
제발
-
지금처럼 대부분한테 B+ B 뿌릴가능성이 커서 (그래도 의, 수의 빼고는 각 등급...
-
국어 제발.. 0 0
독서는 꽤 치는데
-
글 좀 썻으면 좋겟다옹 3 0
나 심심하다옹
-
[칼럼] 야구는 타격 패턴을 분석하는데, 왜 공부는 아닐까 0 1
야구 선수들은 단순히 삼진 개수만 보지 않는다. - 어떤 코스에 약한지 - 어떤...
-
나 진짜 서울대 친구 부러워 죽겠음
-
국가사회주의 독일 노동자당 2 0
지지(더럽다는 음성 상징어 지지일지도) vs 반대 당신의 의견은?
-
언매 화작 추천좀 상황 특이함 6 0
6모 미적 100 화작 97 영어 91 물1 지1 언매 노베 옛날에 화1 생2였는데...
-
치타는 달린다 5 0
커피 부스터 온! 세수 완료! 신나는 브금 온! 피의 공부 머신 가동!!
굳이 해야한다면 결격사유
Tim은 기출임
문학 따로 보충하기 좋은건 없을까요 항상 비문학보다 문학에 시간을 더쓰는데 틀려요
결격사유 듣는것도 괜찮긴 할텐데 아직 진행 중인 커리라서요. 기출 문제집 사거나 인쇄해가지고 직접 분석해보는게 가장 도움될 것 같네요
주간지 해설서 보면서 직접 해석해보는게 문학 도움 많이될까요??
5,6모 2등급에 문학 2개 정도 밖에 안 틀리는 정도면 이미 잘하는거니까 님말대로 주간지 꾸준히 풀면서 어느정도의 텍스트량을 확보하면 해결될것 같아요
티아이엠은 기출이라 이미 하셧으면 결격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