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9등급이어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5952
난 전혀 상관없음
어처피 난 연애 안할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폼이 와리가리함 4 1
잘될 때는 ㄹㅇ 신들린 것 마냥 독서 1지문 3분컷하는데 안될 때는 10분 쏟아도 안 풀림
-
오시미 슈조 이사람 만화는 3 0
엄청 독보적임 약간 손톱으로 칠판을 긁는 느낌임요
-
놓아줘야 할 때가 온거같아요 0 1
채우는건 많이 했으니깐요 놓아주는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보게 되네요
-
롤할 사람 2 0
사랑과평화우정 #kr2
-
이감 4-1 타임어택은 역대급이네요 21 6
과외생 중에 점수가 성한 사람이 별로 없군요 인설의 반수생 2명만 90점대 초반이고...
-
쪄죽으라고 난리야 하
-
옯붕쿤 사실은 나도 2 1
대학에 가본적이 없어... 가라스노 우에오 하다시노마마 아루쿠~
-
나 재능충임 1 0
순두부로 만들엇음
-
본인 국어 재능 ㅁㅌㅊ임 11 1
독해법 딱히 없는 상태에서 화작 75점 3~4등급? 정도 나옴 딱히...
-
파이널 커리 찐찐최종 2 0
이정수 대인라 + 목동 이감 현응반 강기원 라이브 + 정병훈 비대면 정석준 비대면
-
나포함
-
5명만 더 맞팔해주시면 2 0
감사하겠습니다
-
시강 뭐지 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베분들 지1이 최곱니다 15 3
사탐처럼 3개월만에 1등급 가능! 지금부터 시작하면 9평.. 아니면 수능때 1 받을...
-
어문계열 단점 7 1
점수 맞춰온 친구들 좀 많아서 생각보다 약간 전과나 복전에만 목매고 과에 콤플렉스...
-
외모 9등급이어도 3 0
난 전혀 상관없음 어처피 난 연애 안할거임
-
실모 300개씩 푸는 사람들은 16 1
어디서 그렇게 실모를 구하는거죠 물지기준 긁어모아도 100개 조금 넘는듯
독신이 훨 낫더라
연애는 저도 예저녁에 포기햇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