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5397
생윤 사문인데 6모 40 35 나왔습니다... 마더텅 이제 다했습니다.. 수특도 아직 안풀어 봤는데 수특 꼭 플어야 하나요 아님 다른 문제를 풀어야할까요... 사탐은 기출 n회독이 도움이 되나요..? 그냥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공부하는게 좋은지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음주 접수 아닌가..
-
베트남사 기말범위 10 1
레타이또의 연호 투언티엔 호안끼엠호수 응우옌호앙의 남하 응우옌호앙 사후 찐짱 시기 분쟁시작
-
고1 작년 기말고사인데 3 0
제일 어려운 문제들이 이정도 수준인데 출제 난이도 대략 어떤거 같나요? 좀...
-
땀좀 빼니까 낫네 2 0
자유가 느껴진다
-
고양이말투 쓰겠다 고집부리면 2 1
옹고집전임?
-
치타 오늘부터 달린다 2 3
-
후회 아닌 후회 2 0
공군사관학교 갔으면 어떻게 됬을까란 생각 이 듦
-
차라리 힘든 게 날 더 행복하게 해..
-
이봐 난 어떻게 되는거지 0 0
솔직하게 말해줘
-
난 여고생임
-
이제 잔다 5 0
잘자오르비
-
생1 시간 관리 어케함 4 1
잘하든 못하든 찍기 싸움임
-
화2 도와주세요 1 0
내신 할라고 문제 푸는데 ㄷ이 왜 맞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저기 밑에 수소랑...
-
화학 고수분들 내신에서 완자 6 1
3회독 조지고 교과서+학교 프린트까지 풀면 60후반에서 70 중반은 노려볼 수...
-
공군 질문받음 9 0
몇기인진뷔밀
-
리젠 죽었네 4 1
자야겠다
-
시계는 ㄹㅇ 자기만족인게 6 1
옛날에는 비싼 시계만 좋아하다가요새는 마이너한 브랜드고 시덕 아닌 이상 사람들이 못...
-
6.14 공부기록 7 2
한수 모의고사(91점) 끝.
-
어른들이말하는 2 0
경험속에서 나오는 삶의 지혜 <— 살아가다보면 무의식적으로 아 진짜였네 하는것들이 굉장히많음…
-
금테 달구싶다 4 2
이제 2/3 채웠다
사문 6모 35면 개념쪽에 문제가 있으신거같은데
개념정리를 다시해보시는게
불후의 명강 스피드 버전 듣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전 윤성훈 선생님꺼 안맞아서 최적선생님 강의 들었습니다
개념정리는 그쪽이 좀 더 깔끔한거같아요
단권화 노트였나 그건 꼭 사시길 강추
수특도 풀고 기출도 풀어야죠…!!!!!!!! 아직 시간 많이 남았어요 다 할 수 있어요
생윤도 개념 다시 점검하셔야 할 듯…저는 작수때 수특이랑 기출만 열심히 햇아요 기출분석 제대로 할 필요가 잇다고 봄
현자의 돌 기시감 유명하던데 푸는걸 추천하시나요..?
저는 기시감을 풀어보진 않았는데 그것도 기출 해설서 아닌가요?! 기출 혼자서 분석하시는게 안되시면 사서 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 기준 1. 스스로 2. 모르는 부분 해설서 참고 이런식으로 했어요 저는 수특 해설+원문 발췌로 2 퉁쳣음 마더텅이 잇으면 저는 안살것같긴허요
저도 올해 생윤 사문 기출 마더텅으로 3번 돌리고, 다른 기출문제집으로 몇번 더 돌렸는데.. 하셔야죠 ㅠㅠ
강의 들으시져 제 생각엔 어떤 틀을 가지고 문제를 푸시는게 아닌거 같아요 개념강의만 듣고 다시 문풀 ㄱㄱ
마더텅도 대부분 2회독은 하시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