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기시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5004
잘생긴 개념완성 끝났는데 잘노는 기출하고 현자의돌 기시감 병행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색마커로 칠판에 쓰며 공부중 6 1
나도담요단해줘
-
오노추 1 0
ㅠㅠ
-
하루식오르다 데이7 0 0
어려움 마지막 지문 보기문제가 너무 어려움 풀다가 졸림
-
수2 자작 3 0
-
난 이번 방학때 4 2
프랑스어5000단어 단어장 암기 끝내서 프랑스어의개고수가될거야
-
본인 경험상 1 0
수학 중간4점까지 빨리 풀릴 실력이 되면 고2 기준 2, 평가원 기준 3 이상...
-
이정수 질문 1 0
지금 들어가도 따라갈만 해요? 그리고 구조독해 이런건 아예 아니시죠?
-
극명하게 차이나는 이유가 뭘까요 비문학 걍 비슷하게 읽어도 이감에서는 시간 질질샘
-
ㅈㄱㄴ
-
개배고픔 7 1
밥줘
-
수능날 국어망하면 1 0
수학시간에 고사실안에서 똥싸야겠다
-
문학 실모칠때 시간단축 어케하냐 17 0
물국어 말고 실제로 시간 단축 해야하든 경우에 고전소설 산문같은거는 그냥 뭐 어떻게...
-
예비연대생 5 2
흐음.. 지금까지 제가 쌓은 연대 스텍을 해소하고자,입시 끝날 때쯤에 예비연대생들을...
-
현재 국어 올오카 문학 theme4-1까지, 독서 2-2까지 수학 스블 수1...
-
박종민 쌤 난도.. 5 0
제가 수학 76이상이 안나오는데 박종민 선생님 수업 따라갈만 할까요??
-
살기 싫다 진짜 1 0
인스타 볼 때마다 찐친무리 이런 거밖에 안뜬다
-
증바람을 6 0
너무 오랫동안 안함 이건 심각한 문제임 순공시간이 중요한게 아니라 순증바람시간을 채워야함
-
나라는 건 뭐였더라 1 0
ㄹㅇ
-
살균 요구르트는 왜 먹음 17 1
유산균 없는 요구르트라니.. 순수 쾌락인가
-
시간이 좀 남으면 화작도 날 잡아서 풀고싶은데 체감 어느 정도인지..
기시감하시면 굳이 병행하실 필요가 없을텐데.. 이미 사셨으면 듣는것도 좋을듯요. 전 인강없이 기시감으로 눈을 뜬 사례여서
잘노는 기출만 사고 기시감은 아직 구매 안했습니다 둘이 병행하는거 너무 과하면 잘노기 마더텅 이렇게 하는게 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