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4949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올해는 1학기땐 대학교 다니면서 조금씩했구요
1학기땐 7시에 책상 앉는건 지켰는데 후반가면 늘어질거같기도하고
같이 공부하는 환경+실모 현장감도 필요할거같아서 독재가야되나싶어요
기숙도 생각해봤는데 작년에 시대재종에 돈 많이쓰고 만족스러운 성적을 받지는 못해서 또 그만한 돈붓는건 심적으로 좀 부담이 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국은 주식보다 부동산임 주식은 차트가 있어서 심리적으로 훨씬 불리함 부동산은 깔고...
-
엄마보고싶어 0 0
안방에서자는데 옴마ㅏㅏㅏㅏㅜㅜㅜㅜㅜ내가성공할게꼭
-
엄마오래살아 0 0
???❤️❤️❤️❤️❤️
-
신이 있다면 0 0
얼른 증바람 들어와라 skt비둘기 친추걸고
-
체력이 부러움..
-
노브레인 노래 왤케좋음 0 0
개잘만들었네
-
원한다면 0 0
밤하늘에별도따줄텐데
-
우ㅝㅓㅓㅓㅓㅓ워워워 0 0
넌내게반했어 애매한그눈빛은뭘말하는거니
-
돌겠다 그게 나다 작년 여름 지수 함수와 다항 함수를 헷갈리는 미친 고등수학 노베로...
-
그리움만 쌓이네 0 0
레이지본 버전이 고트
-
70%컷 가중누백기준 부산대보다도 높게 찍히는데ㄷㄷ 확실히 지거국이 비인기과때문에...
-
자야되는데 0 0
어흐
-
나는 핸들이고장난에잇톤트럭 0 0
내인생은언제나삐딱선이라구
-
미토스랑 GPT 6는 얼마나 좋을지 감도 안 오네 1 0
AI 업계 흐름이 좀 재밌어지기 시작했음
-
영어) 미친영단어장 v8 배포 0 2
곧 1000개 찍겠네... 꾸준히 올리는중 역시 재미 반 공부 반으로 봐주세요
-
설레임 << 이 엔제 ㅇㄸ 0 2
설맞이 끝냈고 정답률도 꽤좋고 모르는것도 그리많지않앗는데 한챕터에한두개?? 근데진자...
-
잠실 올공 가본사람 0 0
인터넷에 엄청 많이 뜨네 인파 2만명 규모라고
-
우울증 약을 먹어도 1 3
우울이 사라지지가 않음
-
큐브 답변 <-- 수리논술 답안작성에 은근 도움됨 0 0
답변할 때는 순차적,논리적으로 써줘야하니까 계속 이런게 쌓여서 그런지 뭔가 논술...
-
ㅇㄴ 요즘 0 0
오르비 너무 오래해서 잠을 12시에 못자잖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