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고수님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4646
개념강의 어준규 제로베이스 들었고 현돌 샀는데 확실히 일반 개념이랑? 뭔가 다른느낌이라 조금 괴리감이 들어서요
형광펜 쳐진 부분은 그냥 이해만 하고 넘어가며 ㄴ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인강은 2 0
수학 문제 해설 빼곤 필요없다고 생각해요...
-
D-100 에서 수능때까지 수학실모는 몇개가 적당할까? 4 0
수학실모는 대체로 1~3 등급 애들만 풀거임 푸는데 100분 오답 + 복습 하는데...
-
물언매 화작과 0점차 vs 불언매 화작과 5점차 1 0
머가 더 좋음? 난 개인적으로 물언매로 0점차가 메리트 있다봄
-
프로젝트 헤일메리 읽는중 8 0
와이거너무재밋음진자 다읽으면영화도봐야겟다
-
안대겟다 8 1
올뿌이 수배내려부천 솜주먹 삼치리가 찾아간댜.
-
독서실에서 자위하는 사람 썰 공감 못하겠네 요즘 애들
-
코 1 0
쿠니 히비쿠 아이즈 아테모 나이
-
오느르저녁 6 0
꽁치김치찜 할머니의 손맛이 그리워지는 밤이구나 나중에 레시피 물어봐야겠다
-
정상위로 하다 보면 ㄹㅇ 허리 나감 특히 술 먹고 하면 느낌 덜 나서 피스톤 운동...
-
중딩때는 일주일에 영단어 60개 외우기도 힘들었는데 2 0
대학 오니까 제2외국어 일주일 700단어가 가능하구나
-
수능끝나고 성형이나 할까 6 2
걍 별로 내얼굴에 솔까 만족 못함 나도 걍 누가 봐도 1초만에 예쁘다고 할법한...
-
잇올 올키프 못받을수도 있겠다 4 1
작년꺼랑 비교해서 계산해보니깐 개위험한데;
-
주인 잃은 레어 3개의 경매가 곧 시작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명실상부 세계...
-
시대인재 단과 신청어케함? 3 0
국어만 들어보려는데 사이트들어가니깐 반수반 이런거만 뜨는데…? 수업하나만...
-
진짜너무예쁘네 1 0
사랑해
-
돈으로 행복을 살 수는 없는데 3 0
불행을 막을 수는 있음 아르바이트 하면서 일머리 없어서 개고생 하던 게 엊그제...
-
27수능 22번 수열 기원 2 0
ㅈㅂㅈㅂ 저같은 쌉 저능아도 풀 수 있는 유일한 킬러 진지하게 6등급도 인내심을...
-
선착 1인 1000덕 5 1
단 신라면과 너구리 중 더 맛있는거를 댓에 적어야함 당연히 봉지라면기준
-
부모님 싸우는데 3 0
19살인데 아직도 무섭네,;
-
2709 독서 지문 소재 유출 2 0
게리맨더링
저도 기시감으로 공부했다가 그냥 문제만 풀고 개념은 준규쌤으로 했습니다. 굳이 기시감 개념까지 볼 필요 없어용
실개완 보고잇
ㅅ어오 기시감도 같이 병행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