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개쓰레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4169
제목어그로죄송
막페이지 킬러는 보통 한문제 틀리거나 운좋으면 다맞는데 계속 비킬러에서 1~3문제 나가요ㅠ 2~3페이지서…
특정 단원만 틀리는게 이니라 좀 다채롭게 틀리는데 계속 문제 풀면서 보충해가는 식으로 공부해야 할까요 아니면 아예 처음부터 다시 개념을 한번 훑을까요??
먼가근데 1-3페를 10분안에 풀려고 해서 그런가 싶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정도 옯창이면 본인도 문제 있는 거 아님? 10 0
야식 추천 좀 빵먹고싶음
-
무물보 10 0
글리젠을 살려봅시다
-
28학년도 수능 통합과학에서 수능 강의를 할 러셀 강신영 선생님입니다~! (한때...
-
신이있을까 4 0
궁금함
-
나거빨 0 1
ㄹㅇ인데.
-
고민고민!!!!
-
왈왈 왈..으르렁 왈왈 3 0
우흐으으응 왈왈!
-
국어는 재수 박으면 무조건 1뜨는데 수학은 오르비언들이 말하는 준킬러도 4수 박아도 못 풀듯
-
덕질할 돈으로 다른 경험하는 게 더 만족스럽지 않나?
-
복권 1등 ㅊㅊ 5 0
언제된거임 좀 됐나
-
수능까지마니남은건가 5 1
적게남은건가가늠아안되는구나….
-
댓글에 설뱃 정모 진짜 개쩌네 8 0
-
인스타 지울까 3 0
공부해야..제 ㅇㅇ
-
아 카세키니 낫치미우요 3 0
아 토이츠쿠롯테 이타아나
-
풀 게 없어서 9 1
미쿡 올림피아드 기출 맛보기2 (남극 발산대는 교과 외 내용이니 첨부해드림)...
-
강철중T 단과 여시는듯? 8 0
모의반이긴하네요
-
포기할수있는용기
-
ㅅㅂ
-
옹골집합 2 0
번역 구리다옹
-
너무 배고프다옹 4 0
불닭을 먹어야겟다옹 편의점에 가겟다옹
앞에서 나가는게 개념부족이 원인인가요?
너무 급하게 풀지 마세요
검토할 시간 있을때 하면 항상 4-5문제정도 고치게 되더라구요ㅠㅜ 감사합니다!
맨첨에 개념 1회독할때 한단원 끝날때마다 앞 2단원이랑 묶어서 백지복습하면서 꽤 꼼꼼하게 했다 생각한 것 같은데 아닌가봐요 쩝
너무 급하게 풀지 마세요 개념 자체는 아는데 판단을 빨리 하려다보니 잘못 읽고 삑나는 경우가 잦으실듯 싶어요

6모때 4페 마킹도 못 입력한 상태에서 10분남고 멘붕온뒤로 무의식적으로 과도하게 빠르게 풀려고 햇던듯요ㅜㅜㅜ 조언 너무 감사합니다~!3페까지 10분컷이면 실수가능성이 좀 높죠
앞으로 좀 더 꼼꼼하게 푸는 연습 할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