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연대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3991
흐음.. 지금까지 제가 쌓은 연대 스텍을 해소하고자,입시 끝날 때쯤에 예비연대생들을 위한 칼럼을 써볼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파이널 커리 찐찐최종 2 0
이정수 대인라 + 목동 이감 현응반 강기원 라이브 + 정병훈 비대면 정석준 비대면
-
나포함
-
5명만 더 맞팔해주시면 2 0
감사하겠습니다
-
시강 뭐지 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베분들 지1이 최곱니다 15 3
사탐처럼 3개월만에 1등급 가능! 지금부터 시작하면 9평.. 아니면 수능때 1 받을...
-
어문계열 단점 7 1
점수 맞춰온 친구들 좀 많아서 생각보다 약간 전과나 복전에만 목매고 과에 콤플렉스...
-
외모 9등급이어도 3 0
난 전혀 상관없음 어처피 난 연애 안할거임
-
실모 300개씩 푸는 사람들은 16 1
어디서 그렇게 실모를 구하는거죠 물지기준 긁어모아도 100개 조금 넘는듯
-
ㄹㅇ 귀찮
-
예측시장 정배는 멕시코 (거의 2배) 이긴 한데 한국 잘해주면 좋겠네요 출처 >>>...
-
수능 D-159) 예비 수능만점자가 알려주는 '궁극의 공부법' 8 8
2026년 6월.. 드디어!!!!!!! 내가!!!! 궁극의 공부법을...
-
공부 6/13 2 0
오늘 늦게 일어나고 잠깐잠깐 오르비 들어와서 글 썻습니다 반성하겠읍니다
-
기습시비 레전드 떴다 3 2
왜이러는거냐 ㅋㅋㅋㅋㅋㅋ
-
난 영어 어려운거 좋음 12 4
잘하는게영어밖에없어서그래 샤갈
-
어디서 본 외모 관련 실험인데 3 0
사람들 몇 명 모아서 본인 외모를 몽타주 전문가한테 묘사해서 그린 그림이랑 그...
이거 보고 연대로

연대 망함고대로 고고
어케가요..
1. 2학기가 되면 일반물리랑 미분적분학 선행을 선언하고 수능 공부를 때려치운다
2. 수능을 응시한다
3. 입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