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6모 라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1794
자사고인데 내신이 3후라 요즘 수시 원서가 고민되는 상황이라서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인강은 2 0
수학 문제 해설 빼곤 필요없다고 생각해요...
-
D-100 에서 수능때까지 수학실모는 몇개가 적당할까? 4 0
수학실모는 대체로 1~3 등급 애들만 풀거임 푸는데 100분 오답 + 복습 하는데...
-
물언매 화작과 0점차 vs 불언매 화작과 5점차 1 0
머가 더 좋음? 난 개인적으로 물언매로 0점차가 메리트 있다봄
-
프로젝트 헤일메리 읽는중 8 0
와이거너무재밋음진자 다읽으면영화도봐야겟다
-
안대겟다 8 1
올뿌이 수배내려부천 솜주먹 삼치리가 찾아간댜.
-
독서실에서 자위하는 사람 썰 공감 못하겠네 요즘 애들
-
코 1 0
쿠니 히비쿠 아이즈 아테모 나이
-
오느르저녁 6 0
꽁치김치찜 할머니의 손맛이 그리워지는 밤이구나 나중에 레시피 물어봐야겠다
-
정상위로 하다 보면 ㄹㅇ 허리 나감 특히 술 먹고 하면 느낌 덜 나서 피스톤 운동...
-
중딩때는 일주일에 영단어 60개 외우기도 힘들었는데 2 0
대학 오니까 제2외국어 일주일 700단어가 가능하구나
-
수능끝나고 성형이나 할까 6 2
걍 별로 내얼굴에 솔까 만족 못함 나도 걍 누가 봐도 1초만에 예쁘다고 할법한...
-
잇올 올키프 못받을수도 있겠다 4 1
작년꺼랑 비교해서 계산해보니깐 개위험한데;
-
주인 잃은 레어 3개의 경매가 곧 시작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명실상부 세계...
-
시대인재 단과 신청어케함? 3 0
국어만 들어보려는데 사이트들어가니깐 반수반 이런거만 뜨는데…? 수업하나만...
-
진짜너무예쁘네 1 0
사랑해
-
돈으로 행복을 살 수는 없는데 3 0
불행을 막을 수는 있음 아르바이트 하면서 일머리 없어서 개고생 하던 게 엊그제...
-
27수능 22번 수열 기원 2 0
ㅈㅂㅈㅂ 저같은 쌉 저능아도 풀 수 있는 유일한 킬러 진지하게 6등급도 인내심을...
-
선착 1인 1000덕 5 1
단 신라면과 너구리 중 더 맛있는거를 댓에 적어야함 당연히 봉지라면기준
-
부모님 싸우는데 3 0
19살인데 아직도 무섭네,;
-
2709 독서 지문 소재 유출 2 0
게리맨더링
3모 평백 94.6 // 5모 평백 98어쩌고 정도입니다
저대로면 가군에 연문과 자리 날건데
나군에 설 상향으로 쓰던가 서성한 반영비되는거 쓰고(설대식 계산 안해봄)
다만 6모라서 수능장에서는 확답못드림...............저라면 수시로 납치가능한 학교는 안쓸듯요
어느정도 자사고인지 몰라서 그런데 3후로 고대 붙는 자사인가요?
서울광자고인데 합격 자체를 기대할 내신이 아니라고 하셨고 1학종 5논술 권하셔서 한 장은 성대 사회과학계열 생각 중입니다 / 근데 연논을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넣나요?... 전 2학 4논으로 하려고 했는데 연논을 하라고 하셔서...
님 성적대면 연논 넣는게 이성적으로 맞긴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머지 4장(논술)도 일정 맞춰서 라인대로 넣으면 괜찮을까요? 고성한중 생각하곤 있었습니다
넵 괜찮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아래 답변도 참고하겠습니다!)
서성한 가도 만족하실거면 성 사과계 넣으시면 될거고 연고대 가고 싶다 하시면 학종 고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