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허수 군수생의 인생역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1014
반갑습니다.
현역 확통미적생지 64387 레전도 허수가 오르비에 등장했습니다.
대학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현재 군복무중이고 내년 3월 전역입니다. 목포는 목표해양대 해운송학부입니다.

합격자 전형성적 평균
764.5
하위 30%평균
742.94
환산점수(국수탐 턱걸이등급 ) 4,3,2,4,4 총점 755점으로 합격선입니다.
일단 저는 올 4등급 맞는 것도 어려운 허수입니다.
수학은 고1 학평 때나 2 한번 맞아봤지 고2 이후론 3,4밖에 못받아봤습니다.
영어는 2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의자에 2시간동안 앉아있는 것도 못합니다.
저와 비슷했거나, 비슷한 상황에 쳐했던
수능생분들이 있으시다면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공부 진행상황 보고드립니다.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국어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마더텅만 풀어서 4등급 끝자락or5등급 앞자리 맞는걸 목표로 공부 할 생각입니다.
수학
강의는 김기현 수1,수2 완강, 확통시작합니다.
강의 듣고나서 9월모고까지 기출뺑뻉이하겠습니다.
목표 2등급으로 잡겠습니다.(불가능한거 알지만 그래도 도전하겠습니다)
영어
영어는 마더텅만 풀어서 공부할겁니다.
후임 중에 수능 영어 잘하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한테 피드백받으면서 공부 할 생각입니다.
영어 반영비율이 40퍼를 차지하고있어서
영어만큼은 최소 2등급을 확보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사탐
아직 공부를 시작 안 한 상태이며, 확통 강의 들으면서 같이 개념강의 돌릴 생각입니다.
강의 듣고나서 기출 뺑뺑이만 돌릴겁니다.
한 번도 공부를 해본 적 없기에 완전히 노베이스입니다.
군생활도 이제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시기가 왔고,
교육과정이 바뀌기 전 마지막 수능이기에
남은 5개월 후회하지 않고 정말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그냥 던져주는 말도 다 받아들이겠습니다.
누추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상황 설명을 못해드린것같아 수정하겠습니다.
출근 6시, 퇴근 5시30분 주6일 출근하고있습니다.
밥먹고 씻으면 18:30~21:00까지 공부가능하며, 21:00~22:45까지 점호 한 다음
24시까지 연등.
일과시간때는 많으면 2시간정도 시간 확보 가능해서 하루 총 5시간 공부 가능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연계열에 생윤 사문 한지 사문 사문 지1 ㅇㅈㄹ하는거보고 기분이 너무 나빴음......
-
문학 김상훈vs박석준 0 0
6모 기준 독서3틀인데 문학이 9틀할정도로 문학을 개못합니다.. 문학을 풀때 항상...
-
내신 시험 17일 남았습니다.. 확통-김기현 아이디어 미적-현우진 시발점 으로...
-
오 정말 3 1
어찌 그런 맞는 말만 하셨나요 「내가 하면 다르다는 착각」 내가 해 보면 더 성실할...
-
말싸움이겨서 우월감 4 2
느끼려는 사람을 시러해요 그래서 그런 사람만나면 감정적으로 끌고가서 분위기 피곤하게 만들려고
-
운동이 중요한게 아니라 7 1
처먹는걸 줄여야 하는데 근돼가 되고 있는중
-
28부터는 2 2
문과들이 이과들과 완전히 같은 수학 시험을 쳐야하니깐 어려우면 안되겠죠? 1컷 96 2컷 88 ㄱ
-
원 선택자 수가 너무 줄어서 4 1
지구를 지1으로 근사할 수 없게됨
-
대학교 가서 만나는 7 0
찐친들무리는 졸업하고도 자주는 아니어도(물론 취업준비 하고 취업하면 회사다니니...
-
2706 기하 확정 등급컷 2 2
1등급 구분 점수 45 2등급 구분 점수 40
-
만들고두달만에깨달앗는데 1 0
https://orbi.kr/00078181185/ 이거433점이빠져있었음
-
나 2 0
친구들이랑 노가리 끼고 노는 ㄱ법이랑 그런 거 다 까먹음
-
생윤 기시감 2 0
잘생긴 개념완성 끝났는데 잘노는 기출하고 현자의돌 기시감 병행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수학 에서 ‘또는’ 의미 5 0
보통 인수분해 하면 a 또는 b 형태로 나오잖아요 예를 들어 취사선택의 의미로...
-
에피따고싶은2U 1 1
에피모임 가입하고싶삼으흐흐흐
-
집 오자마자 폰보고 밤샐것같은데
-
6평 표본까지 감안하면 3%대도 찍으려나?
-
투바투 1 0
잘생김
-
채령 류진 너무 예쁜듯 3 1
어인정
-
일본vs네덜란드 0 0
전자는 주요 공격수가 빠졌으나 여전히 조직력이 극도로 치밀하고 심지어 05년생...
응원합니다!
일단 특별한 공부법이라기보다는 무식하게 앉아서 공부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저도 고1~고2초반까지 학교, 학원선생님께 맨날 욕먹을 정도로 게을렀었는데
정말 목표 하나만 바라보고 자리에 앉아서 모든 시간을 공부에 쏟아붓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감사합니다! 박치기 일단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