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허수 군수생의 인생역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1014
반갑습니다.
현역 확통미적생지 64387 레전도 허수가 오르비에 등장했습니다.
대학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현재 군복무중이고 내년 3월 전역입니다. 목포는 목표해양대 해운송학부입니다.

합격자 전형성적 평균
764.5
하위 30%평균
742.94
환산점수(국수탐 턱걸이등급 ) 4,3,2,4,4 총점 755점으로 합격선입니다.
일단 저는 올 4등급 맞는 것도 어려운 허수입니다.
수학은 고1 학평 때나 2 한번 맞아봤지 고2 이후론 3,4밖에 못받아봤습니다.
영어는 2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의자에 2시간동안 앉아있는 것도 못합니다.
저와 비슷했거나, 비슷한 상황에 쳐했던
수능생분들이 있으시다면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공부 진행상황 보고드립니다.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국어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마더텅만 풀어서 4등급 끝자락or5등급 앞자리 맞는걸 목표로 공부 할 생각입니다.
수학
강의는 김기현 수1,수2 완강, 확통시작합니다.
강의 듣고나서 9월모고까지 기출뺑뻉이하겠습니다.
목표 2등급으로 잡겠습니다.(불가능한거 알지만 그래도 도전하겠습니다)
영어
영어는 마더텅만 풀어서 공부할겁니다.
후임 중에 수능 영어 잘하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한테 피드백받으면서 공부 할 생각입니다.
영어 반영비율이 40퍼를 차지하고있어서
영어만큼은 최소 2등급을 확보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사탐
아직 공부를 시작 안 한 상태이며, 확통 강의 들으면서 같이 개념강의 돌릴 생각입니다.
강의 듣고나서 기출 뺑뺑이만 돌릴겁니다.
한 번도 공부를 해본 적 없기에 완전히 노베이스입니다.
군생활도 이제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시기가 왔고,
교육과정이 바뀌기 전 마지막 수능이기에
남은 5개월 후회하지 않고 정말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그냥 던져주는 말도 다 받아들이겠습니다.
누추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상황 설명을 못해드린것같아 수정하겠습니다.
출근 6시, 퇴근 5시30분 주6일 출근하고있습니다.
밥먹고 씻으면 18:30~21:00까지 공부가능하며, 21:00~22:45까지 점호 한 다음
24시까지 연등.
일과시간때는 많으면 2시간정도 시간 확보 가능해서 하루 총 5시간 공부 가능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혹시 6평 등급컷 확정언제뜸? 2 1
대략 예상컷이라도 안나오나?
-
영어 공부법:( 1 0
이번 6모 58점에 듣기 5개 틀린거보고 진심 깊게 고민해서 글써요. 영어 공부를...
-
다 마음속으로 2 0
기만 한번 하겠다는 흑심이 보이는구나
-
일단 동년배중에선 최약체임 2 0
-
뜌땨이가 센츄를 단다면 2 0
나는 바로 신고버튼을 누를 것이야
-
26 성대 논술 수리형 1 2 2
문제 생긴거봐라 이야 말 안듣게 생겻음
-
희망회로 돌려봐도 되나
-
나는 카보베르데 응원할거임 1 1
여긴 32강 갓으면 좋겠음
-
강k 범바오 현강듣는데 1 0
시대라이브 서바반 듣는거 어떤거같나요?
-
평가원 성적표 언제나오냐 1 0
ㅇㅇ
-
휴가때 아무것도 안했는데 1 1
응그래깔아줄게
-
이새끼 09 JOAT면 개추 2 2
뜌땨이
-
09아웃풋ㄹㅈㄷ일듯 2 0
나만빼고 ㅇㅇ 본인이09촤약채임
-
무난하게 압살은 아니더라도 무승부 이상은 할줄알았더니만
-
뭐 치한추천한다는데, 치대가 진짜 케바케라서 본3, 본4때 진짜 우울증약와서 심하게...
-
확률과통계 3점 자작 문제 0 0
-
水光接天 2 1
개멋지지않음? 수광접천 물의 빛이 하늘에 닿는다 딱 상상되는 이미지 폭포 쏴아아아아...
-
사교육 저격하려면 1 1
해석적이지 않은 함수를 내야할 것 같은데 그러면 교과외 풀이가 많이 나오려나요
-
확률과통계 3점 자작 문제 0 0
응원합니다!
일단 특별한 공부법이라기보다는 무식하게 앉아서 공부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저도 고1~고2초반까지 학교, 학원선생님께 맨날 욕먹을 정도로 게을렀었는데
정말 목표 하나만 바라보고 자리에 앉아서 모든 시간을 공부에 쏟아붓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감사합니다! 박치기 일단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