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허수 군수생의 인생역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1014
반갑습니다.
현역 확통미적생지 64387 레전도 허수가 오르비에 등장했습니다.
대학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현재 군복무중이고 내년 3월 전역입니다. 목포는 목표해양대 해운송학부입니다.

합격자 전형성적 평균
764.5
하위 30%평균
742.94
환산점수(국수탐 턱걸이등급 ) 4,3,2,4,4 총점 755점으로 합격선입니다.
일단 저는 올 4등급 맞는 것도 어려운 허수입니다.
수학은 고1 학평 때나 2 한번 맞아봤지 고2 이후론 3,4밖에 못받아봤습니다.
영어는 2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의자에 2시간동안 앉아있는 것도 못합니다.
저와 비슷했거나, 비슷한 상황에 쳐했던
수능생분들이 있으시다면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공부 진행상황 보고드립니다.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국어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마더텅만 풀어서 4등급 끝자락or5등급 앞자리 맞는걸 목표로 공부 할 생각입니다.
수학
강의는 김기현 수1,수2 완강, 확통시작합니다.
강의 듣고나서 9월모고까지 기출뺑뻉이하겠습니다.
목표 2등급으로 잡겠습니다.(불가능한거 알지만 그래도 도전하겠습니다)
영어
영어는 마더텅만 풀어서 공부할겁니다.
후임 중에 수능 영어 잘하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한테 피드백받으면서 공부 할 생각입니다.
영어 반영비율이 40퍼를 차지하고있어서
영어만큼은 최소 2등급을 확보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사탐
아직 공부를 시작 안 한 상태이며, 확통 강의 들으면서 같이 개념강의 돌릴 생각입니다.
강의 듣고나서 기출 뺑뺑이만 돌릴겁니다.
한 번도 공부를 해본 적 없기에 완전히 노베이스입니다.
군생활도 이제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시기가 왔고,
교육과정이 바뀌기 전 마지막 수능이기에
남은 5개월 후회하지 않고 정말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그냥 던져주는 말도 다 받아들이겠습니다.
누추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상황 설명을 못해드린것같아 수정하겠습니다.
출근 6시, 퇴근 5시30분 주6일 출근하고있습니다.
밥먹고 씻으면 18:30~21:00까지 공부가능하며, 21:00~22:45까지 점호 한 다음
24시까지 연등.
일과시간때는 많으면 2시간정도 시간 확보 가능해서 하루 총 5시간 공부 가능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행복감을 느끼는 활동이나 취미 3 0
있으실까요
-
ㅈㄱㄴ
-
통통이 마스터를 찾습니다 1 0
확통은 오답할때 피드백을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이 케이스를 못 봤네 저 케이스를...
-
별로인가… 독학서에서 수능국어 읽는 방법 공부한대로 최대한 똑같이 읽으려고 하기
-
짬좀찼나 1 0
대 872기 상병(진)
-
나만 미적28번 개오래걸렸나 5 0
25분정도 걸린거 같은데.. 이거 분명 설마 계산을 시키겠어? 뭔가 더 있겠지 해서...
-
건동홍 중경외시 목표로 하면 좋을것같은데 혹시 수리논술 괜찮은 학원 있나요?...
-
화작런 고민 4 0
작수는 언매7틀? 이였고 이번 6모 백분위는 77 96 4 87 76 언 확 생윤...
-
선택적 모병제 진짜 되긴하나 3 1
다시 시동거는 거 같은데…
-
먼가 6 0
블아 말고 십덕겜 하나 더 하기 시작하니까 갑자기 하루가 모자라기 시작함 공부하는...
-
버는 족족 다 쓰고싶다 2 0
저축 안하고 걍 있는대로 다 쓰고싶다
-
과외쌤 폭주가,,, 4 0
넘 짧은 시간에 넘 많은 내용을… 저 죽어요 ㅠㅠㅠ
-
캬캬캬
-
흠 2 0
본인 일이 힘들지만 즐거워서/보람차서/심지어 물질적으로 보탬이 되어서 권하고 싶다는...
-
히이라기 마그네타이트 신곡 3 2
https://m.youtube.com/watch?v=YTBCgQVQKJY
-
그냥 뱃지 없애자 1 0
모두가 의대생 리플리를 하는 세상으로
-
아 성젇확인하기가싫다 2 1
으으
-
안가람 선생님 어떠신가요? 1 0
제가 시대수업은 처음이라 진짜 아무것도 모르거든요 2등급이 들어도 될까요? 너무...
-
허리아푸다 1 1
윽
-
28대입 이후로는 정시에도 내신이 들어간다는 말, 많이 들었었는데요. 막상 대학들...
응원합니다!
일단 특별한 공부법이라기보다는 무식하게 앉아서 공부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저도 고1~고2초반까지 학교, 학원선생님께 맨날 욕먹을 정도로 게을렀었는데
정말 목표 하나만 바라보고 자리에 앉아서 모든 시간을 공부에 쏟아붓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감사합니다! 박치기 일단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