즌2부터 즌3까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0935
시대라이브 지금 합류해서 파이널까지 들으려합니다
장재원t 엄소연t 중에 누구 들을지 고민이라 조언 구해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51122같은 귀납은 존나 연습햇어서ㅜ앵간하면 맞추는데 뭐 이건 진짜 어케...
-
님들 보통 책 다 풀면 버림? 5 0
작년 꺼부터 쌓아놨더니 집 스카 책장 다 꽉찼는데 다 버려야 되나
-
왤케 다 5시까지하고 끝임??? 주말에도 보통 밤까지 할텐데,,,
-
바퀴벌레 잡아서 4 2
변기에 버림
-
7월 더프 외부생받는곳 4 0
잇나요?
-
난 그냥 한량으로 살래 2 1
한량 한량
-
과탐강사중에 누가 제일 고능해보이냐 10 2
지구는 사탐이라 제외했음
-
평가원은 현역을 싫어함… 2 1
이번에 공통 15 21도 재수생 현역차이 컸을거같고.. 미적 27번은 대놓고 현역 엿먹이는거인듯..
-
공통 15,21,22 기하 30 틀인데 이해원 엔제 어려울라나
-
이게 36번보다 더 쉬운거같은데...
-
도서관에서 떠드는 사람들 11 1
찢어버리고 싶다 진짜 내가 너무 예민한가
-
저능통 2 1
저능한 통통이는 저능통을 느끼는 저능통이라 할수있음
-
재밌는 이야기 좀 해보셈 11 0
아니면 쪽지로 보내보거라
-
큰일났다 11 1
이번 시험은 b방어전을 해야할지도
-
풀 게 없어서 8 0
미국 올림피아드 기출 맛보기 그림은 화성암 노두에 관입한 암체 Unit 1을 흰색...
-
진짜 충격적인거 하나 말함 11 0
나 사실 20도 밑이면 긴팔입음 그래서 낮에는 반팔입고 밤에는 긴팔입음
-
그거 정병이에요 실제로는 불특정 다수가 생각보다 더 많이 봅니다
-
ㅈㄱㄴ
-
근데 이번 22번은.. 8 1
작수 22보단 어려운편아님? 이번꺼는 국밥유형도 아니고 점화식도 아니고,, 그냥...
-
영어 관련 글 보면 그냥 찔림 이새끼는 그냥 사람새끼가 아님
잠깐 엄소연쌤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펜타 문제는 꽤 어려웠고 (작수 21번 보다 훨씬 어려움) 이건 꽤 괜찮았는데 주간지 퀄이 너무 별로였음
장재원 추천
오히려 장재원쌤이 수업에 비해 자료퀄이 별로라는 평이 있던데..
수업은 혹시 두분 스타일 어떤가요 강사색 있는 편인가용
장재원은 안 들어봐서 잘은 몰라요
엄소연쌤이 그닥이기도 하고 제 친구가 의대갔는데
장재원 쌤 풀커리 수강생이었거든요(물론 원래 수학 잘하긴 했음) 그래서 추천드렸던 거고
엄소연쌤은 그냥 현우진처럼 강사색 없고 장재원 쌤도 없다고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