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게 없어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0431
미국 올림피아드 기출 맛보기

그림은 화성암 노두에 관입한 암체 Unit 1을 흰색 윤곽선으로 나타낸 것이다. 그림으로부터 옳게 추론한 것을 <보기>에서 있는 대로 고른 것은?
<보기>
ㄱ. Unit 1은 주변 암석보다 젊다
ㄴ. A 부근에 위치한 암석이 B 부근에 위치한 암석보다 더 젊다
1. ㄱ
2. ㄴ
3. ㄱㄴ
4. X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발목인대 나가니까 1 0
어디 가지도 못하고 그냥 누워만 있는데 살ㅈㄴ찔듯 ㅠㅠㅠㅠ 유도도 이제 좀 잘 되나...
-
점심에 신라면 로제맛 먹엇음 2 0
토맛토맛임 약간 느끼한 토맛토임 근데 로제 같진 않앗음 어쨋든
-
오통 먹어야지 2 1
엄청 작다는 사람이 많지만 시도는 해야겟다
-
작년에 강e분을 들어서 올해도 계속 들으려하는데 강e분 교재에 n제도 많이 추가되어...
-
지수로그 깨달음 2 0
근데 이제 안나옴ㅠ
-
그냥 프라이는 개 눅눅해서 맛대가리 업늠
-
무휴반 반수 과탐 사탐 4 0
이번 기말 끝나고 무휴반 하려고 하는데 과탐 사탐 중에 너무 고민됩니다! 26...
-
6모 전국백분위(추정)-내신 백분위가 20이면..상식적으로 수시를 쓰진 않겠네..
-
선착 한명 만덕 4 1
을 나에게 입금할 것
-
진짜 딱 3 2
시험만 끝나면 인생이 막 재밌어지고 그럴거같은데 하 내일 키보런 갔다와서 밤새서...
-
개좆같다 1 0
내인생
-
개폐급 경계선장애년 시발 ~중3 남학생or 여고생만 받아야지
-
나 근신 두번먹었음 2 1
이제 한번만 더먹으면 퇴원임
-
둘중 뭐가 더 쉬웠음? 2 0
내 기억으론 둘다찍맞이 ㅈㄴ 쉬웠음.
-
사평우 2 2
사설이 평가원보다 우월하다
-
ㄷㄷ
-
대학교 기말고사 2 0
보통 언제까지에요?
-
물리학의 교훈 1 0
가장 단순한 경우에서조차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데도, 현실주의를 가장한 냉소주의를...
-
김종익 잘잘잘 0 0
김종익 잘잘잘 2027 아직 개강 안 한 거 맞나요???엔제 문제집 자체는 파는 거...
-
공부란 무엇인가 1 1
https://youtu.be/y-kwu134W28?si=4gzJkbN6-ZxGa-fj

님 ㄹㅇ 설지환인가.
근데 횡와습곡이 아니라면 ㄱㄴ임
원본 문항은 합리적으로 추론할 수 있는걸 고르라고 한거긴 함
대충 다 본거같으니 해설하면
화성암 노두(주상절리로 추정)를 나타낸 것이므로 A와 B의 연령은 같다고 봐야함
예....?노두가 뭐죠
B가 화성암이고 A는 퇴적암에, 습곡형성 이후 unit 1이 관입한줄...
지2평 너무 높은데
22수능, 과고 내신문제, 임용고시, 올림피아드 렛츠고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