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게 없어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0431
미국 올림피아드 기출 맛보기

그림은 화성암 노두에 관입한 암체 Unit 1을 흰색 윤곽선으로 나타낸 것이다. 그림으로부터 옳게 추론한 것을 <보기>에서 있는 대로 고른 것은?
<보기>
ㄱ. Unit 1은 주변 암석보다 젊다
ㄴ. A 부근에 위치한 암석이 B 부근에 위치한 암석보다 더 젊다
1. ㄱ
2. ㄴ
3. ㄱㄴ
4. X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2개정 시발점으로 미적분2 공부하셨던분계신가요? 10 0
작년에 기존의 예전버전의 미적분 시발점 (상,하)로 공부끝내고, 지금은 뉴런이랑...
-
둘중 뭐가 더어려움? 6 0
등급컷보니까 미14확18 동급칠거깉은데.. 그러면 두문제 난이도가 동급인건가??...
-
수능이든 고시든 전문직시험이든 ㄹㅇ 후딱 나가는게 좋은거같음 2 7
빨리 붙어서 나가든 슈발더이상은 못해먹겠다 하고 나가든 더이상 못해먹겟다 하고...
-
2시쯤 일어나서 공부하려했는데 5 1
시간 뭐임
-
김기현선생님 해설강의보다가 f-g= x^2-2x+2 가 x>0 범위에서 정의되고...
-
둘다붙으면 어디가시나요ㄷㄷ 4 0
명문고대와 중앙대취업깡패ㄷㄷ
-
배움의 어머니 3 0
이거 별로 안 유명한데 잘 만든 웹소임요
-
내가 재수시작하기전에 장삐쭈 신병 봄 ->아 시발 군대 가기 싫어 ->군대 어떻게...
-
연애에서 가장 중요란건 5 1
일단 물리적으로 접촉 시간 및 상호작용이 많아야 하는 거다. 고 우리 교수님이 말함
-
국어가 넘 좋아요ㅠㅠㅠ 3 1
하지만 사탐은 넘 싫은데,,, 28수는이라 해야한다는,,,,
-
생명 감수분열 질문 5 0
정답은 ㄱ,ㄴ,ㄷ인데 B가 ㄴ인 경우는 왜 안 되는거에요??
-
심심해 잉잉 3 0
놀아줘
-
교사 비율을 늘릴 거먼 5 1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사람 위주로 뽑든가 현직 교사들 사교육 카르텔에 대거...
-
잇올 다녀본 사람 있음? 6 1
겨울방학땐 스카에서 혼자했는데 ㅈㄴ열품타키고 쳐놀아서.. 여름방학동안 잇올 다닐까...
-
[정치외교학과] 정치학개론 한국정치사 [철학과] 불교철학 도가철학 [어문계열]...
-
이거 정답률 높네..왜지 5 0
표본 생각하면 48프로까지 높을 문제는 아닌거같은데
-
화1 교육청 봐야하냐 3 0
걍 기출문제집에 있는거만 몇개 봣는데 그거풀바에실모벅벅이나음 ?
-
진짜 살뺀다 3 0
군대에서는 뺀다 그전까지는 고기,술 왕창 먹을꺼얌
-
지능이 좀 올라간듯 5 2
바로 그래프를 볼줄 알게됐음 현역때였다면 저능하게 상황파악 힘들었을것같은데
-
어그로가끌렷서

님 ㄹㅇ 설지환인가.
근데 횡와습곡이 아니라면 ㄱㄴ임
원본 문항은 합리적으로 추론할 수 있는걸 고르라고 한거긴 함
대충 다 본거같으니 해설하면
화성암 노두(주상절리로 추정)를 나타낸 것이므로 A와 B의 연령은 같다고 봐야함
예....?노두가 뭐죠
B가 화성암이고 A는 퇴적암에, 습곡형성 이후 unit 1이 관입한줄...
지2평 너무 높은데
22수능, 과고 내신문제, 임용고시, 올림피아드 렛츠고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