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최저 반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9568
지금 수시 최저 반수하고싶어서 휴학하고 할 예정인데
가장 가고싶은데가 충남약이고
지역인재로 한 번 비벼보고싶어서 써볼려고 합니다
내신이 높은게 아니라 최저 빡센 지역인재가 여기라 생각해서
3합5 한번 맞춰볼려고 도전해볼려고요..
충남 지역인재 교과기준으로 1.59내신 나오는데
저번에 25때는 걍 완전 막바지는 아닌데 들어가긴하고
요번 26기준으로는 1.45에 짤리긴하드라고요
요번에 뭐 지역의사제 증원되면 사실상 지역인재로 경쟁하던 친구들이 더 잘가게 되는거니까 어떻게 진짜 끝에걸리거나 이렇게 해서라도 안될려나요..? 걍 궁금합니다 이거 목표로 서성한 유디지까지 쫙 쓸거라 반수는 할거같아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발냄새난다고 독서실에서 모라함 1 0
근데 나도 ㅇㅈ이라 그냥 싯긴귀천고 양말신음
-
따사로운 봄날처럼 1 0
샤랄랄라랄라
-
ㅇㄴㅊ2 1 0
-
새로오미자가 글케 맛잇음? 4 0
엄청 맛잇다고 근들갑 떠는디
-
나와주면 고마운 22번 유형 6 1
-
모기 한마리가 6 0
낮잠 잤는데 온몸을 빨아놨네;;
-
뭐임 이거 2 0
레어 바로 사지는 거였음?
-
다음주에 시작할 듯함. 2 0
어지럼증과 귀울림에 시달리며 애매하게 나쁜 컨디션으로 하루를 버티다 보니 직장생활과...
-
잇올좌석어디쓰세여?! 5 0
교실형해둿는데 칸막이도 없더라고여 포스트잇 붙일 곳도 없고 필기구 다...
-
파마늘<-얘 3 9
이렇게 쓰면 인글 간다는게 사실인가요?
-
나도 머찐말 하고싶다 1 0
머찐말은 모르겠고 머 찐 같은 말은 잘함ㅠ
-
나무정령 아리 개 좋음 3 0
순화된 표현으로
-
바라면 이곳에 좋아요를
-
건축학 3 1
복전 가능요?
-
옯만추 하실 분 빨리 오셈 3 0
스위스에 잇음
-
울고싶구나 혼란스럽다 2 0
하아..
-
역사를 잊은 쌍사러에게 고득점은 없다
-
시대라이브 수학 3 0
들을까 말까 고민되네요 ㅠㅠ 6모 88점(22,29,30)인데 김범준쌤 강k현강...
-
사실 나도 섹스를 해본적 없어 3 0
사실 있어
-
여사친 남사친??? 0 1
걍 애인이 있으면 되는거잖아
애매하긴 합니다만 작년보다는 그래도 내신컷이 살짝은 널널해지지 않을까요? 아무래도 지역의사제가 대부분 수시로 빠지다보니
그래도 막 아예 안된다보다는 해보긴하는게 좋겠죠?
이러고 안하다가 후회할까 싶어서요 ㅠ
그래도 찔러는 봐야죠 안썼다가 내년에 입결 봤는데 본인 내신까지 돌면 진짜 사람 돌아요
경희대 휴학하고 마지막 딱 한번 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