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든 생각이다
-
나 잘때 인형 안고 잠 8 3
수준이 거의 초등학생
-
오짬 4 0
오징어짬뽕
-
전 자러갑니다 6 2
어제 3시간자고 1교시 듣기 + 운동 이슈로 너무피곤해요 굿나잇
-
술마시거싶다 9 0
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
-
아노 잇토-세-노 토도카누 히카리와 하루카나 카나타데 키라메이타 와가 타이요-케이노...
-
떨치고 자야지 8 4
-
진짜 공부해야됨 이제는
-
역대제일표본빡빡한수능뭐임 11 0
25수능?
-
오늘 공부 6시간함 개좆됨 0 1
공부 습관 잡는 법이 필요하다 지금 이러고 친구랑 놀러나갈건데 매일 11시간씩...
-
저 사실 여르비임 8 0
네 무물보
-
진짜루
-
자기소개합니다 7 1
안녕하세요 키 161cm 부남이에요
-
피파는 복귀못하겠다 4 1
BP로 들고있으니까 화폐가치 다떨어져서 뭐 맞출수있는 팀이 없네
-
통계학과가 참 흥미로움 3 1
얘는 자연대에 설치된 대학도 있고 문과대에 설치된 대학도 있음
-
가사노래맞추기 1000덕 7 1
카와카나이 요우니 오모이데오 ~ 나쿠사나이 요우니 코노 우타오 ~ 와스레나이데 모오 춋토다케데 이이
-
세특만 잘 챙겼으면 5 1
내 내신도 의대 서울대 포스텍 다 보냈다고? ㅠㅠㅠ
-
아니엇음
-
대치동 단과 가격 신기한점 6 0
2015년 4주 34만원 2026년 4주 34만원 가격이 점점 내려가고잇음



전 맨날 지각하는입장이라 캠퍼스작은게축복임 ㅋㅋ
작으면 낭만은 없긴한데... 편하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