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앙칼진 고양이인데 왜 기말을 봐야하는거냐옹... 3 0
하악!!!하악!!!
-
의외로 오르비언이 만든 사이트 11 5
pastkice.kr 갠적으로 ui나 편의성이나 모든 면에서 기출사이트중 가장...
-
서울은 너무나 차가우면서도 그안에서 희망을 꿈꿀수 있는 도시다옹 지겨우면서도...
-
칸트 지문<--평가원의 병크 5 6
ㅇㅈ하면 개추 다신 저딴 천@ㅐ고아같은 눈알굴리기 지문 출제안했으면 좋겠음
-
소리 크게 나길래 득점인줄 알았는데 실점이네 ㅅㅂ
-
곡선 y=x^3의 변곡점이 (0,0)이라는걸 생각하면 직관적으로 이해할수있다옹
-
멕시코 잡으면 홍명보 용서해준다
-
이정도 난이도의 지문이 평가원에서 나온다면 정답률 혹은 컷이 어느정도될까요?
-
아 제발 7 1
올해 투 표점은 망했구나
-
흥민이삼촌머잘못햇삼? 3 0
문일이고
-
머리안감으니 집중이 안됨 4 1
집가서 머리감고 와야지 아오 머리가려워
-
31313 대학 라인? 3 0
딱 봤을 때 대략적으로 어디 갔을거 같음? 작수기준 국어 중간 3 수학 1컷
-
이건 외대만의 장점일수있음 0 3
수업 오분남았을때 뛰면 대부분 정시에 도착가능함
-
누가 위임 2 1
칸트 교체투입 평가원 vs 오현규 교체투입 홍명보
-
수능 수학 공부만 하고싶다옹 2 2
진짜 작은 시험범위 안에서 어떻게든 변별하려 신기한것들 다 나오는게 얼마나 재밌는데
-
Approved Approved Approved Approved 1 1
Revoke Revoke Revoke Revoke
-
하왜이리어려워 2 0
다신보지말자 ㅡㅡ
-
제일 문제가 빡빡했었던거 같음 지금도 과외해보면 몇년전 기출들 왜이렇게 어렵냐고 많이들 그럼
-
혜화에 가보고 싶다 2 0
서울대 의대 한번 가보고 더 가본 적이 없네
-
반수생인데 원래 생윤 사문 했었는데 점수도 생윤이 더 잘나오고 사문 풀때 어버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