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듣노 19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7744
Mrs. Green Apple - StaRt
幸せと思える貴重な時間をどれだけ過ごせるかは…
행복하다고 느껴지는 귀중한 시간을 얼마나 보낼 지는
「いつでもスタートで居よう」
"언제라도 스타트에 있자"
パッパッパッ 晴れた町に
맑게 개인 마을에
パッパッパッ 晴れた笑顔
맑게 개인 웃는 얼굴
独りじゃないと否定出来るように
혼자가 아니라고 부정할 수 있도록,
明日も唄うんだ
내일도 노래할거야!
출발을 알리는, 제 기상송이랍니다..
전반적으로 밝은 분위기가 아침의 무거움을 가볍게 해줍니다
一人でも多くなで肩が泣くなら
한 명이라도 많은 어깨가 처진 채로 울고 있다면
なで肩ブームでイイでしょう!?
처진 어깨가 유행인걸로 괜찮겠죠!?
어깨가 처진 채로 울고 있는 누군가에게 건네는
응원이나 위로같은 뭔가 익숙한 뻔함이 아니라
처진 어깨가 유행이라고 생각하자는 발상의 전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광운대 vs 단국대 0 0
광운대학교 경영학부와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경제학과 중에 어느 학교가 더 입결,...
-
10명 더 팔로우 해주세요 6 1
부탁입니다.
-
2027 수학 엔제 리뷰 6 4
드릴 난도는 7<6<5순으로 어렵고 수2 한정 5가 나머지 둘보다 압도적으로...
-
일단 귀가 2 0
존나 힘드네
-
과탐 만점 진짜 선망의 대상임 3 2
체력 다 빠진 상태에서 그게 가능한가 나 6평때도 화학 거의 체력 다 빠진상태에서 시험쳣는대
-
1점 문제 돌려내 ㅅㅂ ㅠㅠㅠㅠㅠㅠ
-
6모미적30번 무지성스킵했는데 6 2
무난했다네..28도전말고 30해볼걸..
-
나는 작작작수능에서부터 대학을 찾아헤메고 있었어 4 2
그 원서를 박는 대학을 찾으려고 다가온 거야 네가 완전히 전부 수시되고 산산이...
-
난 자러갈게 10 1
다들 좋은아침 보내고
-
또 다시 보여줘야돼 1 2
바쁘게 모아 마탐
-
국어2 높3정돈데 평가원이든 교육청 모고든 항상 9번을 틀려요…. 그 문맥상...
-
맞팔구 2 0
핸드폰에 물이 튀어서 팔로우 취소 버튼이 눌리지 않는 이상 안 합니다
-
확통 시발점 5개년 평가원 수특 -여기까지가 현재 한것- 확통 28 30틀...
-
언통통통

제이팝 가사 모르고 듣는데 알고들으면 더 좋음
뭔가 JPOP 특유의 가사들이 있죠
청춘 느낌이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