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7560
한 게 없다!
구라고
국어 주간지
수학 주간지
수학 하프모
BTK 수2 11-12
의문의한국근현대사
이 정도 했습니다.. 뭔가 사진으로 인증 올리고도 싶은데
제가 워낙 게을러서 사진 하나하나씩 찍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지라..
매일매일 인증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꾸준하시고 멋지다고 생각해요
오르비 여러분, 다들 이번 주도 수고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709 독서 지문 소재 유출 2 0
게리맨더링
-
"자소서·토익 안 봐요"…AI가 채용 판도 바꿨다 5 3
취업준비생 하영우 씨(26)는 최근 성적표 유효기간이 만료된 토익 시험에 다시...
-
n수가 진짜 얼마나 힘든건지 2 0
그때는 잘 못느꼈는데 지나고보니 참 힘들었구나 생각이 드네요 다들 진심으로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ㅠㅠ
-
으 배불러 6 4
저녁 너무 많이 먹었어
-
담임이 나보고 우울해보인다고 3 0
따로 불러서 한말: 내가 곤란해질뻔했는데 우울해서 다행이다
-
글 거의 다 지웟다 4 0
휴
-
서성한 재학생 중에서 5 0
학력 컴플렉스 느끼는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될까
-
오늘공부 2 0
약8시간 나름많이한듰 설맞이 이제진짜끝남
-
자려고 누웠는데 0 0
양설표
-
인서울 컷 0 0
31333 이면 인서울 공대 가나요? 미적 과탐 기준
-
카러플 2 1
올만에 하는데 재밌네
-
국어 폼이 와리가리함 4 1
잘될 때는 ㄹㅇ 신들린 것 마냥 독서 1지문 3분컷하는데 안될 때는 10분 쏟아도 안 풀림
-
오시미 슈조 이사람 만화는 3 0
엄청 독보적임 약간 손톱으로 칠판을 긁는 느낌임요
-
놓아줘야 할 때가 온거같아요 0 1
채우는건 많이 했으니깐요 놓아주는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보게 되네요
-
롤할 사람 2 0
사랑과평화우정 #kr2
-
쪄죽으라고 난리야 하
-
옯붕쿤 사실은 나도 2 1
대학에 가본적이 없어... 가라스노 우에오 하다시노마마 아루쿠~
-
나 재능충임 1 0
순두부로 만들엇음
-
파이널 커리 찐찐최종 2 0
이정수 대인라 + 목동 이감 현응반 강기원 라이브 + 정병훈 비대면 정석준 비대면
-
나포함

열심히 하네요
어우 제가 뭐라고..

저도 본받아서 낼부터 열심히
갓생!!더욱 노력해보죠

마니 햇내여 잘자여감사합니다! 굿밤,,!

멋진 청년
많이 했네요!! 수고 많았습니당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