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명과학(유전빠져서 개쉬워짐) / 세포와 물질대사 (생2 2,3단원) 0 2
생물의 유전..? (생1 유전 + 생2 유전 + 상평 ) 레전드 조합
-
와 진짜 학교가 재미없음 6 4
나만 그런게 아니라 걍 주위에 다 그럼 교대에 사람도 몇명없고 고딩같은 마인드...
-
진짜 개쳐어렵네...
-
배고파 2 1
12시간 더 참아야돼
-
이 분이 대통령이였다면 0 0
적어도 입시는 개판 아니겠지...
-
진심 정법 버릴지 좀 고민이네 3 0
원래 23때 정치와법 했고 그때도 1등급 받고 대학 잘갔고 과외도 해줘서 그냥저냥...
-
고려대 4 0
개인적으로 캠퍼스가 라이벌 연대급은 아니라 살짝 실망했음
-
나랑 옵만추할사람 14 1
선착슨 구함 2039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자리남음
-
3반수 0 0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
존나울고싶은데 4 0
존나슬픈거뭐없나
-
본좌 선택과목 ㅁㅌㅊ ? 13 0
언매 기하 경제 화1
-
절대지금라면을먹어선안돼 7 1
아무리건면이라도이틀연속밤에먹어선안돼
-
흠흠 다들 애인이 있었구나 12 1
검거완료
-
무물보 11 1
언제나 오는 기회에요
-
흡연 가능한 기숙학원 다녀오신분 들어와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0 0
안녕하세요. 저는 혼자 독재하다가 기숙 반수반으로 들어가려는 재수생입니다. 다름이...
-
닉 한국어는 조선족
-
99% 재릅 분별법 11 8
1.팔로우 목록 2.댓글 뉘앙스 3.프사
-
모 오르비언 n명을 짝사랑중임 13 0
n=6 어떻게 고백하지ㅜㅜ..
-
방금 든 생각이다
-
나 잘때 인형 안고 잠 8 3
수준이 거의 초등학생

크리스티아누호날두두스산투스아베이루주니오르
쿼티햄은 몇번째 ai인가요
나 누구갇ㄷ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