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할 거 많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6445
응 탈기하면 그냥 백지 내면 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유감이네~ 8 1
-
샌디레버 안샀음 포모올뻔 1 0
휴
-
쿠키런할까 1 0
-
이거 원래이럼?
-
국어 성적 안오른다는 사람 특 7 2
1. 전형적인 유형 국어 성적이 안올라요 ㅜㅜ(순공시간 국어(30분)...
-
이해원 n제 풀다 보면 4 2
ㄹㅇ 요즘 수능 같거나 큰 의미잇는 것들 되게 많은데 가아끔 자리 채우는 용으로...
-
어케 공부하냐 아니 애초에 어케 앉아있노
-
직업군인 희망하시는분?! 6 2
전 수능준비하기 전, 노동경험이 잇어서? 몸 좋고? 체력 좋아서? 이상한 바람...
-
아니 왜 아무도 내꺼 못 맞춤 2 0
펀치 - 밤이 되니까 잖아!!!
-
아다치 미츠루는 천재임 4 0
그러하다
-
인스타 디엠 잠깐 보내짐 3 1
서버가 맛탱이 간듯
-
미용실 쌤 넘 귀여우심... 6 1
스몰토킹도 완전 잘하고 진짜 내 이상형
-
테크노 옯콘 만듦 2 0
-
무물보 받음 2 0
-
Approved Approved Approved Approved Revoke...
-
ㅁㅌㅊ 개졸린데 배고파서 치킨은 먹고싶었어..
-
수리논술 잘 아시는 분 2 0
성대에서 입시설명회?하러 오신 분이 재작년 작년 모두 경쟁률 터졋지만 최저떨이랑...
-
정시의대라인 2 0
투 과탐일때 96 100 1 99 97 정듀면 ㄱㄴ한 의대나 치대라인 어느정돈가여?.. 그냥 궁금
-
오르비특)공부질문댓글0 2 1
섹스어쩌구 댓글10+@
-
유니스트 거위 0 0
유니콘은 왜 없을까 이 친구 요즘은 세마리씩 뭉쳐다니더라
탈기 멈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