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수학 엔제 리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5988
드릴
난도는 7<6<5순으로 어렵고 수2 한정 5가 나머지 둘보다 압도적으로 어려웠음 특징으로는 문제를 써주는 발문이 특이하다는 점 7이 쉽다고 혹평이 많던데 그래도 드릴은 드릴임 무조건 푸셈
커넥션
쉬운 문제들은 한 페이지당 2문제씩 있고 어려운 문제는 한페이지당 1문제 넓게 있음 미분법 파트는 상당히 좋았는데 나머지는 아쉬웠음 시간 남으면 풀어보는거 추천
문해전(작년꺼임)
여기 있는 문제집들중 가장 평가원스러운 문제가 많고 퀄도 아주 좋음 기출변형 느낌이 많다고 절대 쉬운 문제집은 아님 이번 6모 기준 1컷은 받아야 얻어가는게 많은 문제집이라 생각함 지금 실력이 부족하다면 실력
키운 뒤 무조건 풀어보셈
볼텍스
강매당해서 풀었는데 의외로 수1은 아주 좋았음
드릴이랑 비빌 정도 수1 한정으론 번장에서 따로 구해서 풀 가치 있다고 생각함 수2는 나쁘진 않지만 굳이 사서 풀 정도는 아니였음
이해원
내 최애 엔제 평가원스럽다고 말 할 순 없지만 풀면서 가장 얻어가는게 많았음 문항 하나하나 퀄들도 압도적이니 드릴이랑 묶어서 무조건 풀어보는거 추천함 또 의외로 시즌1과 시즌 2 난이도 차이가 적어서 시즌 1이 어렵다고 쫄지 말고 바로 시즌2 넘어가셈
확통은 좀 어려워서 유기때림
뒤에 조교들 풀이시간 +해설지에서 13번급이라 비틱하는거 빼면 시중 엔제중 압도적 1황
설맞이
확통은 시중 엔제중 가장 좋다고 생각하고 시즌1은 난이도도 쉬워서 기출 한번 본 뒤 해설지에 있는 기출이랑 엮어서 공부하기 아주 좋음
수1 수2는 명성에 비해 문제 퀄이 압도적이진 않았음 그래도 시중 엔제중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가니 풀어보는거
추천함
얘도 이해원이랑 비슷하게 시즌 1 2 난도 차이가 적어서 시즌1 풀고 바로 2로 ㄱㄱ
엔티켓
입문엔제중에선 가장 좋다고 생각함 의외로 데이마다 하나씩은 걸리는 문제가 있었어서 2등급 끝자락~3이하는 풀어보는거 추천함 다만 확통은 쎈이랑 난이도 비슷해서 다른 엔제 푸는게 나을꺼같음
4규
유명해서 풀어봤는데 너무 쉬웠음 그래도 입문 엔제로는 적절할꺼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배송 시작 안내랑 배송 완료 안내를 동시에 보내시면 4 0
텔포썼나
-
점유소유 왤캐 어렵냐.. 3 1
현장에선 제시간에 절대 못 풀 것 같은데
-
이거 쇼츠 댓글보는 맛이 잇음 2 0
-
삼각함수 + 수2 자작문제 2 0
-
나 어릴때 마법천자문 보고서 2 2
잘때 악몽꾸면서 혼세마왕..안돼 ㅇㅈㄹ떨어서 엄마가 안좋다고 못보게 햇엇음
-
삼각함수 자작 문제 2 0
-
병원비 ㅈㄴ 비싸네 ㅅㅂ 4 1
국민건강 보험 지급액 상한선을 높혀서 더 많이 내게 하는 대신 급여 항목을 늘리고...
-
탐구 과목들중에 가장 맘에 드는 과목은 생2임뇨 4 0
가장 전공 적합성이 높음 ㄹㅇ
-
이건 꼭 물어봐라 하는거 있을까요….고민중입니다 너무 ㅜ
-
설자전 얼마나 높아요? 5 1
97 97 2 100 100 못 감?
-
6평 파본검사할때 22번 수열 보고 웃참 ㅈㄴ함 3 0
삼각함수?지로함?수2? 바로 니애미 박고 수열은 시발 ㅋㅋ
-
이 성적으로 약대 가능한가요? 3 0
6모 화 미 물1 지1 백분위로 98 96 2 98 94 입니다 이 성적으로 지방...
-
부정복권 특검하라 1 0
이게 진짜 부정아니냐 특검하라
-
표정도 아헤가오에 눈물흘리는데....? 개발팀뭐하시나요???
-
점메추 2 0
뭐먹지
-
님들 그거 앎? 3 0
서양꿀벌이나 일부 개미들은 결혼비행 중에 수컷의 생식기가 여왕 생식기 안에서...
-
오느르점심 2 0
스팸 없어서 대패로 바꿈
-
6모 수학 30 번 질문 4 1
평소 미적분 킬러를 별로 풀어본적이 없어서 궁금한데요, 곱함수의 미분가능성이랑...
-
국어도 이제 수학처럼 화작 불 언어와 매체 물로 내서 만점 표점 차 줄이려고...
-
난 3일동안5번.. 3 2
다른걸 치는데.. 요즘엔 안하게됨
캬.. 4규 많이 쉽나요?
전 하루만에 다 풀긴 했는데 이미 다른 문제집으로 실력 올린 뒤에 푼거라 그렇지 입문엔제로는 아주 좋은거 같아요
답변 감사드려요
땡큐.
문해전 시즌1인가요??
시즌 2요 시즌1은 찍먹만 해봐서 글에는 안적었는데 4규랑 비슷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