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5466
국어 분명 주간지 풀면 독서랑 문학 둘다 시간 빨리 푸는데 자꾸 모고만 보면 시간이 많이 오래걸리네요……
이럴때 팁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비판하는 갤러리를 비판하는 갤러리를 비판하는 커뮤니티를 비판하는 갤러리 ㅇㄷ?
-
느낌탓일까
-
작년에 수능공부 할 때 수학 개념은 거의 안 돌리고 n제 한 권만 죽어라고...
-
올해 수능보시는분들 예전버전 시발점 확통하심 아님or 위에 22개정 확통 시발점 수강하심???
-
스페이스x 어떨려나 5 0
두근두근
-
근데 기만은 웬만하면 티가남 4 1
절박한사람이랑 뭔가가 다름
-
발음 보고 보카로곡 맞추기 3 0
아 마왓테 마왓테마와리츠카레테
-
그런 사람들 평생 엔수만 시키면서 문제 틀리고 괴로워하는 걸 보면 진짜 아
-
난 왜 비갤에 저격 없음 4 0
이런거 쓰면 안되나
-
커피 투표 4 0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이해원 시즌2 4 0
팔아야하나 ㅅㅂ 즌1풀면서 도저히 내가 풀수없을거같은 확신이듬
-
인도네시아 현대사 재밌음 6 1
인도네시아의 박근혜 메가와티(국부이자 독재자 수카르노의 딸이면서 전 대통령)...
-
김범준 스블 진짜좋네요 6 0
범바오 귀여운건 덤
-
정병 제대로 걸린듯 4 0
자기입으로 정병이라는거 말하는 사람 진짜 정병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차라리...
-
뭔데 이 저능메타는 6 0
내가 제일 저능해 ㅅㅂ
-
오르비개발자는 2 1
내기게임같은 굳이싶은 기능 만들지말고 글 일괄삭제기능같은 꼭 필요한 기능ㅇ을 만들어라
-
Im alive 1 0
Life is egg
-
한밤중의 하체충 4 0
건강해지기
-
5억 7만ㄷㄷ
-
보고싶다 3 1
너는내가안보고싶음
풀다가 체력 딸리시나요
그건 아닌데 뭔가 첫지문 스타트에 꼬이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