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의돌 리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5256


안녕하세요, 현자의 돌 생윤 윤사 기시감/실개완에 대해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우선 제 이야기를 먼저 하겠습니다. 07년생 반수생이고 6평 응시했고 쌍윤 5050을 찍었습니다. 작년 수능에서도 생윤은 만점에 고3내내 사설/교육청/평가원을 가리지 않고 생윤 1등급은 놓쳐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현자의 돌 컨텐츠를 2학년 2학기 생윤 내신을 위해 처음 시작했는데요, 실개완과 자이스토리로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그당시 쓰던 기출문제집은 해설이 조금 마음에 안든다고 할까요, 아무튼 좀 더 해설이 상세한 문제집을 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작년 초에 생윤 윤사 실개완 기시감 킬쿼모파이널 모의고사 커리큘럼을 따랐습니다. 1학기 내신에 치여 6모 전 2일만 겨우 실개완을 읽었음에도 6모 생윤은 1등급을 얻었고, 9평 때에도 시험 2주 전부터 실개완/기시감만 했는데도 9평은 쌍윤 높1을 얻었습니다. 48,47로 기억합니다. 이후 그 다음 커리큘럼을 따라 가보면 수능 생윤 만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현자의 돌 기시감과 실개완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시감:최근 5개년 기출을 전부 담고 있습니다. 단순히 해당 문제를 해설하는 것 만이 아니라 그 선지와 선지 판단에 필요한 원전을 상세히 담고 있고, 몇몇의 경우 기시감 해설에 질 좋은 칼럼이 있기도 합니다. 또한 생윤이나 윤사는 두명 혹은 세명의 사상가의 공통/반대 입장을 물어보면서 한명에게는 명확하지만 나머지에게는 불명확한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서도 개념서에서 자세히 다루지는 않은 혹은 개념에서 연역적 추론이 필요한 부분들을 상세히 해설해줍니다. 결론적으로, 수능/9평 2주전 벼락치기도 커버해주는 현자의 돌을 생윤을 선택한 수험생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승리 1 0
승점ㅁ 3점
-
현역 기하 질문 0 0
올해 3모 보고 기하런치고 나름 재미보고있는 고3입니다.시발점으로 처음 시작해서...
-
대승규 1 0
몇번을 살리냐
-
플래그가 아니길..
-
64강만든거 별로인듯 1 0
수준미달팀들이 너무 많아
-
저는 고등학교 자퇴생입니다........ 요즘 자퇴생이 만명을 넘었다 하는데...
-
약대 지망하는 고2인데, 수행평가 감점 때문에 화학 2등급을 받을 것 같습니다......
-
클관이 준비한 6월의 빅3 3 10
안뇽하세요 친구들! 클관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잉~ 클관 왜왔냐! 물으신다면?...
-
배고픈데 0 2
돈이 없음
-
[단독]"AI 글라스 사용은 부정행위"…서울교육청, 기말고사 전 공문 배포 3 1
(서울=뉴스1) 조수빈 기자 = 서울시교육청이 기말고사를 앞두고 인공지능(AI)...
-
너무옵사네 1 0
ㅈ대는줄
-
여고도 월드컵 보여줌?? 3 1
남고는 보여줬는데 여고도 보여주나
-
크랙 1 0
좋았따?
-
3:1패배 예측 1 0
ㅇㅇ
-
경우의수 ㅋㅋㅋㅋㅋ
-
부딪혀 나의 bumpa 4 2
-
갑자기 천문학과 가고싶다 4 1
지2 재밌는데 이거하나만 보고 가면 나중에 아사하겠지?
-
언매 반박시 님말 맞음
-
시험 대충 20분 전 2 1
-
대인라 수학 추천좀여 2 0
보통 낮1에서 높2 진동해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