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혁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5089
1페틀 ㅅㅂ 어떡하냐… 심지어 즌1 4회는 시간도 남았는데 ㅆㅂ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스타 디엠 잠깐 보내짐 3 1
서버가 맛탱이 간듯
-
테크노 옯콘 만듦 2 0
-
무물보 받음 2 0
-
Approved Approved Approved Approved Revoke...
-
ㅁㅌㅊ 개졸린데 배고파서 치킨은 먹고싶었어..
-
수리논술 잘 아시는 분 2 0
성대에서 입시설명회?하러 오신 분이 재작년 작년 모두 경쟁률 터졋지만 최저떨이랑...
-
정시의대라인 2 0
투 과탐일때 96 100 1 99 97 정듀면 ㄱㄴ한 의대나 치대라인 어느정돈가여?.. 그냥 궁금
-
오르비특)공부질문댓글0 2 1
섹스어쩌구 댓글10+@
-
유니스트 거위 0 0
유니콘은 왜 없을까 이 친구 요즘은 세마리씩 뭉쳐다니더라
-
가사퀴즈 #3 (1000덕) 2 0
또 밤이 찾아왔어 오늘이 오고 말았어 창밖을 내려다봐 거리는 또 눈부시게 화려한...
-
모고 수학 빼면 전교 6등 4 1
수학 포함하면 27등 ㅋㅋ
-
유우유우 유우유우 유메오 야케 타마시이노 시로이 시로이 이로데
-
탓타 잇슌노 코노 키라메키오 타베츠쿠소- 후타리데 쿠타바루마데
-
가사퀴즈 #2 (500덕) 2 0
Baby, I love you 이렇게 말하지만 마음은 왠지 하나도 좋지 않아
-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특정 과목 중간고사를 망쳤다면 0 1
안녕하세요. 대성마이맥 서포터즈로 활동중인 가톨릭대학교 의예과 메디컬 가이드...
-
A는 C고 B도 C인 경우를 반드시 고려할 것
-
2주전 학원 알바 신청한 거 0 0
까먹고 착각한 거 같다고 말해놓고 다시 걸어서 면접 잡음 나 자신이 얼탱이 없다 ㅋㅋㅋㅋㅋ
-
1일1식 죽고싶다 3 0
요아정 먹고싶다 설빙 먹고싶다 산도 먹고싶다
-
대학교 0 0
친구들찐친 무리 만드려면 동아리를 해야 하는구나 동아리
-
가사퀴즈 #1 (500덕) 2 0
난 늘 숨 가빠 이놈의 수확철이 되면 눈 감고도 차네 Puskás Goal

고트고생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