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오토약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4150
약국이 포화다, 어떻다 해도 수도권에 약국이 포화된 거지, 시골로 갈수록 약국이든 병원이든 많이 없는 걸로 알거든요.
그러면 서울 좋은 곳에 약국을 하는 것보다 시골에서 약국을 하는 게 더 낫지 않나요? 서울의 좋은 입지보다 지방의 좋은 입지가 훨씬 더 쌀 것이고, 오토로 돌리면 되니까요. 물론 약사님들이 지방에서 하려고 하지 않는 건 알겠는데, 그거야 페이를 많이 주면 어쨌든 올 거라고 생각하긴 하거든요.
제가 생각하지 못한 다른 문제가 있는 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랑 옵만츄할 사람 1 1
어흐
-
대한민국군대들지금까지 1 0
-
최고난도 자작문제 22 3 1
이 문제도 공모에 넣기에는 빡세서 걍 투척할게요
-
하루식 오르다 데이6 0 0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지, 이 책에서 처음으로 30분 넘게걸림 첫지문과 마지막...
-
월드컵못보는거 시발짜증나네
-
잘자쓰 1 0
쿨쿨쓰
-
25학번이 화석이 될 날이 160일 남았다는 거겠지....
-
내신 2.8인데 수시로 대학가기를 해본적이 있다옹
-
존나 할 거 많네 1 0
응 탈기하면 그냥 백지 내면 돼~
-
개똥철학글 쓰다가 팍 깨달아부림 이제 FBI에서 본인을 잡아갈 거시야…
-
요즘은 컨셉질하는 인간이 싫음 2 0
걍 감성이 ㅈㄴ 안맞음
-
(매우 늦은) 물1 6평 후기 0 1
7번틀 48점...; 전체적으로 진짜 빡빡했던 것 같음. 30분 꽉 채웠음(마킹...
-
유빈에서 해설지만 받아야지
-
서울에서 서울이 다 내려다보이는 산이있나요??? 4 1
올라가면 막 서울 야경이 화려바게 다 보이는 그런곳있음???
-
현재 20세 입니다 고1떄 자퇴해서 베이스 1도 없고 수능도 본적 없습니다...
-
잔다특 2 0
잠
-
교육부는 나형 카르텔임 1 0
그러지 않고서야 미적을 없애고 확통만 놔둘리가 없음
-
논술 최저가 이해가 안가요 1 0
일단 연세대를 갈순 없을거 같지만 ㅎ 예시로 들면 제가 인문논술로 영문과를...
-
반갑습니다! 시선국어연구소입니다! 저희는 국어 모의고사 및 학습 자료 배포와 개인...
-
520일 남았구나~~ 1 1
그런것이구나
순천에도 한 블럭에 약국 한두개씩은 있긴 합니다
그래도 다들 잘 먹고 사시겠죠
참고로 완도시 약산면에는 약국이 딱 1개밖에 없어요 여기가 노다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