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분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3558
단과 마감 속도 빠른가요? 썸머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인증메타가 안도는거냐 4 0
여르비들 얼굴좀보자
-
하 축구보고싶은데 6 2
그럴만한 성적도아니고 ㅈ같네 기붐개잡친다 진짜 작년에 옹해 월드컵 재밌게보자고 약속많이했는데
-
스페이스X 어케 되려나 0 0
상장 직후 잠깐 급등했다가 쭉 빠질 걸로 예상해서 안 들어갈 거긴 함
-
걔네는 앞으로 나아가는데 9 2
나는 아님 그래서 볼때마다 무서움
-
귀여우어어엉어ㅓ어ㅓ어엉ㅇ 16 3
-
점점 눈을 낮추게 됨.. 19 7
예전엔 닥치고 의대였는데 요즘은 그랬던 시절이 웃길 정도임... 6모 좀 조지고 눈 많이 낮아진듯
-
엄청 오래된 대학 가보고싶음 3 1
뭐랄까 그런곳은 정말 아인슈타인같은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석학들이 실제로 걸어다니고...
-
나는 지금 두 과목에서 0 0
중력 렌즈 효과를 공부중
-
강민철 확통n제 6 1
6모 확통 282930 다맞앗는데 n제 들어가야하나요? (참고로 2930은 한번에...
-
나 쇼미더머니 나갈래 2 1
언제 함
-
해설지 좋은 엔제 0 0
해설지 가독성 좋은n제 추천해주세요
-
이해원 N제 시즌2 0 0
이번공통 1틀 작수 2틀 드릴7 정답률 80퍼 정도인데 괜찮을까요?
-
ㅋㅋ 어게인 2 3
입실렌티까지 하고 나니 반수 마음 사라졌었는데 다시 스멀스멀 올라옴 마음을 굳히고...
-
와 미장 풀발기 ㄷㄷ 3 0
트럼프가 이란공격 중단
-
근데 물리적인 학폭이 존재함? 10 0
걍 살면서 직접적으로 본 적도 들은 적도없음
-
내가 쉑쉑버거를 인정하는건 2 1
쉐이크가 맛있기 때문임 버거 이외의 것이 맛있어야함 빵 두개에다 고기끼우는건 집에서도 할수있음
-
하루 알바 어케 생각하세요,, 5 0
재수생인데 아직 7월이 되려면 약 3주라는 시간이 남은 시점에서 생활비가 너무...
-
어차피 버거는 다 비슷함 2 1
그니까 감자튀김이 맛있는 곳을 가야함
-
오랜만에 시험지보니 감회가새롭가
-
나에타에유서썼었는데 12 2
에타보다가 생각나는데 쪽지로 여자임? ㅇㅈㄹ 하는 거 ㅈㄴ 왔었음아니 ㅅㅂ 여자면 뭐 어쩌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