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돌 실개완 리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3430
일단 저는 이번 6모 생윤 윤사 모두 50 점을 받았고 작년 수능 생윤 1 윤사 2입니다.
처음 윤리 과목을 인강만 들을때는 오개념 논란도 있고 질문 하고 싶은 선지나 개념이 많았지만
마땅히 질문 할 곳이 없어서 네이버를 찾다보니
현자의 돌 블로그에서 어려웠거나 오류 논란이 있는 선지들을 분석해주신거를 보고 실개완과 기시감을 선택했습니다
기시감은 선지 한개마다 원전을 근거로 설명이 되있어서 오개념 논란을 덜 수 있었고
실개완은 워낙 방대한 양으로 개념이 들어있어서 아직 기출에는 없는 내용까지 미리 알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인강보다 차이점은 선지 해설에 있어서 강의에서 말을 다 못하는 내용까지 원전으로 설명해 준다는 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실시간으로 질문을 할 수 있는 톡방도 있으니 저처럼 오개념 걱정이 있으신 분들이나 질문 할 곳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신검 받으면 좋은점 하나 1 0
교통카드에 돈없을때 나라사랑이 구해줌
-
샌디레버 안샀음 포모올뻔 1 0
휴
-
쿠키런할까 1 0
-
이거 원래이럼?
-
국어 성적 안오른다는 사람 특 7 2
1. 전형적인 유형 국어 성적이 안올라요 ㅜㅜ(순공시간 국어(30분)...
-
이해원 n제 풀다 보면 4 2
ㄹㅇ 요즘 수능 같거나 큰 의미잇는 것들 되게 많은데 가아끔 자리 채우는 용으로...
-
어케 공부하냐 아니 애초에 어케 앉아있노
-
직업군인 희망하시는분?! 6 2
전 수능준비하기 전, 노동경험이 잇어서? 몸 좋고? 체력 좋아서? 이상한 바람...
-
아니 왜 아무도 내꺼 못 맞춤 2 0
펀치 - 밤이 되니까 잖아!!!
-
아다치 미츠루는 천재임 4 0
그러하다
-
인스타 디엠 잠깐 보내짐 3 1
서버가 맛탱이 간듯
-
미용실 쌤 넘 귀여우심... 6 1
스몰토킹도 완전 잘하고 진짜 내 이상형
-
테크노 옯콘 만듦 2 0
-
무물보 받음 2 0
-
Approved Approved Approved Approved Revoke...
-
ㅁㅌㅊ 개졸린데 배고파서 치킨은 먹고싶었어..
-
수리논술 잘 아시는 분 2 0
성대에서 입시설명회?하러 오신 분이 재작년 작년 모두 경쟁률 터졋지만 최저떨이랑...
-
정시의대라인 2 0
투 과탐일때 96 100 1 99 97 정듀면 ㄱㄴ한 의대나 치대라인 어느정돈가여?.. 그냥 궁금
-
오르비특)공부질문댓글0 2 1
섹스어쩌구 댓글10+@
-
유니스트 거위 0 0
유니콘은 왜 없을까 이 친구 요즘은 세마리씩 뭉쳐다니더라
이런 게시글 우후죽순 올라오던데 무슨 이벤트 같은거임?
그러게요 이벤트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