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벡터 많이풀어야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2312
유형 정해져 있다는데 봐도봐도 새로운데 막상 답지보면 진짜 먹어본 맛이네 뭐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깅하고 왔슴 39 2
씻구 스카로 고고
-
오르비에 쓸 글이 사라짐 4 2
어제 저격 먹어서 1/2를 못쓰고 계속 과도한 정신병 티나는 글 쓰지 말라해서...
-
나도 착한 일 할게 8 2
1등 1000덕 2등 300덕 3등 100덕
-
붕어싸만코가 죽었어요,, 4 1
차에 놔두고 내렸다가 다시 얼려서 살려내니 이꼴,,,ㅠㅠ
-
기말17일 남앗는데 2 0
중간때랑 다르게 아직까지 너무 공부를 많이못함ㅠ 모고도 3월보다 시험 얼마...
-
이 2 0
우울감과 불안감과 공허감과 외로움이
-
08 6모 라인 8 0
자사고인데 내신이 3후라 요즘 수시 원서가 고민되는 상황이라서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내가 시킨대로 안 움직이면 가스라이팅이 아닌거 여써 복수할거야
-
대치동에 주말에 모의고사 볼 수 있는 단과 있나요? 1 0
제가 주중에는 시간이 안되고 주말만 시간이 되어서요 더프리미엄이든 어떤거든 과목...
-
기만 <-- 해도 된다고 봄 8 1
인생이란 게 원래 각자의 방식으로 힘든 것인데 기만 좀 하고 스트레스 풀어도 되지 않나싶음
-
에어컨 18도 풀냉방 틀어놓고 11 1
겨울 이불 덮고 누워잇음,,
-
렌탈여친 개막장이네 9 2
막장드라마가 따로 없다
-
성적꼬라지를 보니 이제 쉬는날을 없애야겠다 대신 매일 10시 반에 자고 6시 반에...
벡터의 차 형태로 나타내는게 맨날 안보임..
전 내적이 아직도 안익숙혀요
내적이 차라리 도형상황에서는 수직으로 내린다~ 이 느낌으로 보면 나은데 위치벡터나 그런 상황에서 공식 써야지 싶은 생각이 순간 안들긴 하더라구요
물론 벡터 차는 보지도 못하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