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2241
이상한 사람이 맞아요 으하하하핳
샤갈! 정상인이라고 해도 안믿으면 어쩌라는고야
걍 니들 맘대로 생각해랏@!!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레이지 버드 기상 0 1
10시 반 기상ㅋㅋ ㅈ됨을 감지ㅋㅋㅋㅋㅋ
-
오늘자공부기록 1 0
어제 조퇴해서 조퇴안할라했는데 더하다간 디스크 터질거같아서 서렌치겠습니다
-
ㅇㅂㄱ 0 1
생활패턴 조졌네
-
지1 외행탐 기출변형 준킬러 6 1
260619 변형 선착순 정답자에게 덕코 1천
-
ㅇ ㅏ 공 부 그 만 1 0
ㅇ ㅇ ㅇ ㅇ 그 만 ㅇ~
-
강K 대인라 고민되네 3 0
수학만 해볼까나
-
알칼리성 세제 0 0
런드리새니타이저 건조
-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
웩슬러 검사+당일 상담받음 10 3
adhd나 이런것때문에 본래 지능보다 낮게 나와서 상담사분께서는 128-130이라고...
-
남은건 15개의 시험뿐
-
올해 수완은 좀 괜찮나 3 1
라떼는 ㅅㅂ 뒤에 실모가 54분이면 풀렸음
-
연세대과잠이너무입고싶다 1 0
흑흑
-
남자는모루는여자들만의비밀 20 1
은근도박많이함
-
다시 켜짐 7 2
뭐냐 누가켯냐
-
내 200번째 팔로워가 될사람 13 2
-
커리를 여러개 탔었는데요 뉴런 정착 후 뉴런 1회독을 끝냈고 2회독 하던 도중에...
-
작년 미적 수특 1 0
진지하게 좀 빡셈 올해랑 완전 다른듯 ㅋㅋ
-
윾건이가 현강햇으면 좋겟다 2 0
진짜 재밋을거같은데
-
언어 27 추논 35 아니 근데 추논 << 틀린 게 말이 안 됨 있다랑 없다를...
존나 귀엽다니까 진짜?

낄낄진정해

드디어 인정을 하네 우린 이미 알고잇엇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