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수보다 더 어려운데. 나만 그렇게 느낀거임?
-
최고의 순애는 8 3
수능을 n번치는 우리들임
-
기말 날짜 1 0
6월 말~7월초....
-
레이지 버드 기상 0 1
10시 반 기상ㅋㅋ ㅈ됨을 감지ㅋㅋㅋㅋㅋ
-
오늘자공부기록 1 0
어제 조퇴해서 조퇴안할라했는데 더하다간 디스크 터질거같아서 서렌치겠습니다
-
ㅇㅂㄱ 0 1
생활패턴 조졌네
-
지1 외행탐 기출변형 준킬러 6 1
260619 변형 선착순 정답자에게 덕코 1천
-
ㅇ ㅏ 공 부 그 만 1 0
ㅇ ㅇ ㅇ ㅇ 그 만 ㅇ~
-
강K 대인라 고민되네 3 0
수학만 해볼까나
-
알칼리성 세제 0 0
런드리새니타이저 건조
-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
웩슬러 검사+당일 상담받음 10 3
adhd나 이런것때문에 본래 지능보다 낮게 나와서 상담사분께서는 128-130이라고...
-
남은건 15개의 시험뿐
-
올해 수완은 좀 괜찮나 3 1
라떼는 ㅅㅂ 뒤에 실모가 54분이면 풀렸음
-
연세대과잠이너무입고싶다 1 0
흑흑
-
남자는모루는여자들만의비밀 20 1
은근도박많이함
-
다시 켜짐 7 2
뭐냐 누가켯냐
-
이거 왜 좋아요 없어짐녀 4 1
젖지가 자른건가
-
내 200번째 팔로워가 될사람 13 2
-
커리를 여러개 탔었는데요 뉴런 정착 후 뉴런 1회독을 끝냈고 2회독 하던 도중에...
B가 간절한 사람도 있는디
“ 재수강하지 뭐 ”
전 A0이라도 떴으면 좋겠는데
A+ GOAT...
ㅠㅠ
수학 14 20 확통 28 30 틀렸는데 엔제 해야할까요
엔제도 많이 하고 기출도 하셔야 할 듯
다다익선이 저의 조언입니다
연습만이 살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