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성장 좀 해라 넌 [1336333] · MS 2024 · 쪽지

2026-06-12 13:14:59
조회수 567

사탐 과목 추천 해주실분 있으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1603

반수생인데 원래 생윤 사문 했었는데 점수도 생윤이 더 잘나오고 사문 풀때 어버버 했던거 같아서 사문 버리고 다른과목 해버려고 하는데 어떤 과목이 좋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