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륙해 난 take off 1 0
실패는 no more victory or nope
-
닉변함 1 1
ㅋㅋ 4개월 의대가능?
-
생기부로 협박하고 입단속까지…여중생 지옥으로 밀어넣은 ‘악마 교사’ 3 3
제자들을 상습적으로 추행하고 성적을 빌미로 협박한 중학교 교사에게 중형이 선고됐다....
-
존나 살기 힘들디 3 0
인간관계도 맘대로 안되고 공부도 맘대로 안되고 뭐 내가 원하는 데로 되는 게 없네
-
근데 정부가 각잡으니까 금방 잡는구만 야동사이트는 못잡나
-
이해원 미적 0 0
회차 15일로 통일해주지 18일치로 해줘서 공통이랑 딱 맞게 못품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나만 매월승리 너무 별로인가 9 0
원래 사설이랑 평가원 구분 못하는 둔탱이인데 매승은 풀 때 지문을 왜 이렇게...
-
정석민 문상추 문학 질문 1 0
정석민 문기정 안 듣고 문상추만 들어도 수강 가능한가요? 문학개념베이스는 다 있는...
-
독재 드갈까 말까 1 0
좆@나 고민되노
-
뭐지이거 5 2
-
평가원장 경제학자 출신인데 11 2
이번에 드디어 경제 지문 나오냐??
-
갠저으론 요즘기준 14넣어도 변별 ㅈ될듯
-
제발 수능 수학 도형 도배 2 0
기하러 복지 챙겨줘
-
명작 추천 1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사설 모의고사가 교육청 평가원보다 시간이 좀 모자른 편인가요? 6 1
이번 6월 모의고사는 국어가 쉬웠으니 제외하고서요. 어떤가요? 국어괴수님들 도와줭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감도 안옴
-
고고 4 0
ㅠ
-
아이고 체력딸려 15 1
피곤하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