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지러들한테 질문 4 0
세지 재밌나요?
-
6평 수학 수능 보정 2 0
미적 기준 92인가요?
-
교수님 제발 에제만은 5 0
제발
-
와 올해 수완국어 감다살이네 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하 벡터 많이풀어야지 4 0
유형 정해져 있다는데 봐도봐도 새로운데 막상 답지보면 진짜 먹어본 맛이네 뭐지
-
지역의사제 모집요강 6 0
아직 지역의사제가 모집요강에 반영이 안된거임? 따로 적혀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
수능완성 유럽어 pdf 6 1
출처: ebsi 홈페이지 무료배포
-
강남교보 ㅈㄴ크네 4 1
대구도 컸는데 더 크네
-
아직도 기말 5개랑 5 0
발표 2개랑 레포트 6개 남아있으면 어캄
-
샤워하니까 졸려죽겠음 5 1
왜이러지..
-
동유럽은 축구 그닥인가 6 1
근데 크로아티아 거긴 또 잘한다그러고
-
작수 수학 21번 아직도 트라우마임
-
수시충이라 내신기준임 이과인데 고1부터 고3까지 수학내신 3등급초 문과인데 고1부터...
-
학기 시작 과목별로 과제가 차지하는 비중 확인 과제가 차지하는 비중이 작으면은 과제...
-
난꽁돈으로한국가서먹엇는데ㅋㅋ 기숙에서 체코에 490박고 흡연장에서 오열허는사람등장
-
조현우였으면 막았다 7 1
ㅇㅈ?
-
실수가 반복되면 실력인데 1 0
부실이 반복되면 부정아니녀

ㅡ.ㅡ 그럼 축구공 역할을 하셔야 합니다으아ㅠㅠㅠ걷어차이게 생겼네
헤엄쳐서 갈 준비
이날만을위해수영을배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