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보내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0082
snu 제발
과잠볼때마다부러워서죽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너무옵사네 1 0
ㅈ대는줄
-
여고도 월드컵 보여줌?? 3 1
남고는 보여줬는데 여고도 보여주나
-
크랙 1 0
좋았따?
-
3:1패배 예측 1 0
ㅇㅇ
-
경우의수 ㅋㅋㅋㅋㅋ
-
부딪혀 나의 bumpa 4 2
-
갑자기 천문학과 가고싶다 4 1
지2 재밌는데 이거하나만 보고 가면 나중에 아사하겠지?
-
언매 반박시 님말 맞음
-
시험 대충 20분 전 2 1
-
대인라 수학 추천좀여 2 0
보통 낮1에서 높2 진동해여
-
논술 최인호 들어본사람 1 1
강의 컴팩트해서 저거로 어떻게 쓰는지만 배우고 파이널은 학원가려는데 어때여?
-
드디어뱃지신청을함 2 0
ヤッホーー...
-
13,14,20등등 물론 풀면 다 맞는데 여기에 시간을 쏟아 뒤에 15번 또는 확통...
-
흥민이형 1 1
두 골만
-
ㅇㅂㄱ 6 2
ㄹㅈㄷ 허수 등장!
-
이기억?씨 말곤 ㄱㅊ네 1 1
내사랑이강인
-
벌써 7기가 씀
-
수완 수학 오류 발견 4 2
10<=m<=100인 자연수 m에 대하여 am*시그마 = -55이 존재하는 모든...
-
1960.315 마산의거, '투표용지 부족' 부정선거에 저항-->1960.419혁명 , "투표용지 못받아요?" "부정선거, 우째 그냥 지나가겠습니까?" 0 1
2002년 방영되었던 드라마의 일부 영상이라고 함.
-
그러니까 영곽애들은 3 4
깊이 배우던거 계속 배우고 일반고애들은 수능이 멍청해지니 말그대로 수학은 고2...

서울대가날시러해한로로가부릅니다… 사랑하게될거야
메디컬은 관심 없음?
ㅇㅇ 나는 서울대 타이틀이 갖고 시픔 ㅠㅡㅜ
그럼 기말 끝나면 바로 반수 기릿
하 긍데 내가 논술이었어서 수능 공부가 ㄴㅁ무서워요 일찍 시작할걸!!!!!!!
기말끝나고 집중해서 하면 충분히 긴 시간임
ㄱㅅ해요힘을얻었다..
지거국 저점매수하면 재매이햄이 서울대로 만들어줄테니까 기달
그게더가능성잇을지도몰라
킹북대 레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