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노츄 4 2
수어사이드 퍼레이드 야라라라 알칼리열등생
-
진짜 학교 개같이 가기 싫다 3 3
내 소원은 일정표가 ㅈ되더라도 대학가서 일찍 등교할 일 없게 되는거다
-
아 오늘 삼닉 종가 너무.. 너무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12 1
ㄹㅇ
-
현역, 여기여기 모여라 10 0
점검을 해봐야겠어요
-
어느게 더 쾌감이 좋음?
-
MS 0군의 시간이다 1 1
ㅇㅇ
-
맨날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눈거임??
-
내일은 7 2
-
6평보다 9평 수능에서 ㅅㅂ 5 3
급간 하나씩 올려서 메디컬을 갈거야 서성한공-스카이-메디컬 꿈을꾸는겁니다.
-
반수 하시는분 7 1
있으신가요
-
ㅇㅈ 6 1
이걸로는 특정 안 당하겠지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14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대학생 시험기간이 되니 4 5
또 간호대생들 "우리 공부가 젤 힘들어요 ㅠㅠ" 가 인스타를 도배하기 시작하는구나...
-
약 먹었더니 왤케 헤롱헤롱하면서 기분이 좋은거같지 52 8
마약 먹어본적없긴한데 마약먹으면 이런 느낌일거같아
-
체스둘사람? 9 0
불렛 1500 블리츠래피드 900임요
-
나도 칼럼쓸까 3 1
베트남어칼럼 건너건너 좀 들은게 있음
-
아직 잘 모르겠지만 근데 결심은 생겼긴했어서
-
시발점 (개정전)만 다 끝내도 3점짜리는 다 맞을 수 있음? 5 0
시발점 수1이랑 수2 90%(미적 시작도 안함) 정도 하고 6모 수학 70점인데,...
7시간동안 증바람 하다 월드컵 보면 딱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