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사야하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0029

왠지 편의점에 가면 컵라면도 사버릴 거 같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산 망한거 너무 아쉽다 1 1
원래는 부자들 연예인들 많은 동네였는데 지금 중학생들 말씨 죄다 전라도야..
-
쌍지러들한테 질문 4 0
세지 재밌나요?
-
6평 수학 수능 보정 2 0
미적 기준 92인가요?
-
교수님 제발 에제만은 5 0
제발
-
와 올해 수완국어 감다살이네 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하 벡터 많이풀어야지 4 0
유형 정해져 있다는데 봐도봐도 새로운데 막상 답지보면 진짜 먹어본 맛이네 뭐지
-
수능완성 유럽어 pdf 6 1
출처: ebsi 홈페이지 무료배포
-
강남교보 ㅈㄴ크네 4 1
대구도 컸는데 더 크네
-
아직도 기말 5개랑 5 0
발표 2개랑 레포트 6개 남아있으면 어캄
-
샤워하니까 졸려죽겠음 5 1
왜이러지..
-
동유럽은 축구 그닥인가 6 1
근데 크로아티아 거긴 또 잘한다그러고
-
작수 수학 21번 아직도 트라우마임
-
수시충이라 내신기준임 이과인데 고1부터 고3까지 수학내신 3등급초 문과인데 고1부터...
-
학기 시작 과목별로 과제가 차지하는 비중 확인 과제가 차지하는 비중이 작으면은 과제...
-
난꽁돈으로한국가서먹엇는데ㅋㅋ 기숙에서 체코에 490박고 흡연장에서 오열허는사람등장
컵라면 먹고 사러가기

집에 있는 것은 맛없는 페뚜껑
오히려좋아!!!
뜨끈한 우동국물이 당기는구먼크림진짬뽕이또가끔먹으면맛있는데..
한 번두 안 먹어봤는데 먹어보겠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