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왜이러지 0 0
미치겟네여 지금 급하게 연락해야하는데 인스타 이런적있어요?망하나?
-
진짜 못 건드리겠어요 6평도 못 건드리고 그렇다고 학점을 챙긴 것도 아니고 거참 애매하네
-
고려대 공대 탐구 2 0
사1 과1 50 50 사2 50 50 뭐가 더 유리 한가요?
-
사탐런 세지로 했는데 0 0
모든나라 위치 외워야 하나요
-
기만러들 들어와봐라 25 1
각자 댓글로 기만하나 하도록
-
개맛잇더라 생윤만점에가까워짐
-
커피를 사야하는데 6 4
왠지 편의점에 가면 컵라면도 사버릴 거 같아
-
1받는사람중에 문학 정독하는분 있음? 17 0
전 문학 발췌독 겁나하고 이번 6평도 다읽은 작품 홍길동전말고 없는데 다맞음 25분...
-
나의사랑과너의이해는 4 1
많이달라서
-
밴드와 연애가 있으면 5 2
삶이 덜 허무할듯
-
ebs에서 이런 파인 옷 입어도 되나 33 7
대~한민국
-
탐구 0 0
기출 다 끝냈는데 이제 뭘 풀어야 할까요 지금은 사문1정법3입니다
-
수능 잘봐 10 2
화이팅!!
-
김성모 만화 0 0
오늘 쉬는김에 대털 용주골 몰아봤는데 지금까지 본 만화중에 미생 다음으로 명작이네요...
-
참교육(교권국)에..!!! 0 1
미미미누가 나오네요!!!!! 미미미누 이거 뭐에요…!! 까득이나 좋았는데,,,어케~><
-
전국브릿지 10회에 신유형 부어버리니까 바로 30점대 입갤
-
마우스 8년썼는데 1 1
슬슬 애가 아예 못 쓸정도가 되어가네
-
고2 여름방학 현강 시대 메가 0 0
고2고 여름방학에 수학 현강 들으려는데 시대인재랑 mexx(메가스터디) 둘 중에...



님 그러다 시간날림
그럼 어캄
어차피 축구 지니까 그냥 바로 ㄱㄱ
그치만 져도 내 눈앞에서 져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