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반수 무휴학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9391
현역 당시 성적은
언매 미적 영어 화1 생2 백분위기준으로
수능 91 66 3등급 75 79
재수 성적은
언매 미적 영어 지1 생2 기준으로
6모 99 96 3등급 93 98
9모 98 98 2등급 65 92
수능 97 94 3등급 75 92
현재 성대 문과 다니고 있는 중 물론 엄청 못 본 건 아니지만 아쉬움이 남음... 서울대가 너무 가고 싶은데 원래 희망하던 과가 생명과학이어서 삼반수를 해서 갈 만큼 메리트가 있는지모르겠다...메디컬은 힘들 것 같은데 학교에 대한 아쉬움도 크지만 재수할 때까지 계속 이과였어서 과도 바꾸고 싶긴 함
근데 공대는 생각이 없어서 자연과학이어도 할 만 한지 궁금
휴학은 힘들고 무휴반 해야하는데 가능성 있나요...?
그리고 현역때는 화1 재수때는 지1 했는데 뭐할지 고민
지1은 해도 잘 볼 자신이 없고 화1은 표본이 좋을지 모르겠음
지금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진심 대학 성적 회피하고 싶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케 레포트 하나 끝 4 0
레포트 하나만 더 쓰고 내일 시험 공부해야지
-
자X도 용기있어야 하는거임 3 5
내 주변 학폭 피해자 찐따중에 한명도 안죽음 10대에 장례 치른 애들은 다 좀 놀던...
-
한과목끝나아아아옹 2 1
이제 5과목 밖에 안남았다옹!!!
-
사탐 온라인 질답조교 해보신분 1 0
반수하면서 부업느낌으로 할만하나
-
러셀 현강 결석 0 0
말없이 빠지면 되는건가요?
-
수학 N제 난이도 고민 2 0
전에 뉴런과 아이디어를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 아이디어가 더 잘맞는다고 느껴져서...
-
수학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2 0
https://orbi.kr/00058217818 해당 게시글 인용했습니다. 여기서...
-
멕시코전 무승부 남아공전 승리 1 1
리버스 2002 홍명보 국가의 역적에서 국가의 영웅으로 정몽규 사임 선언 번복 ?
-
손글씨인점 죄송해여
-
러셀 현강 결석 0 0
이따 러셀가야하는데 다래끼가 낫어요… 걍 말없이 빠져도 되나요?
-
지방 오토약국 1 1
약국이 포화다, 어떻다 해도 수도권에 약국이 포화된 거지, 시골로 갈수록 약국이든...
-
ㄹㅇ 빨리종강이나해야하는데 0 1
아 제발
-
기출 풀엇던거도 다시 풍면 또 틀리구 확통인데 ㄹㅇ어케해야할가..
-
근데난천재임 3 2
왜냐면 천재가아니면 오르비를 이렇게 많이할수없음
-
요즘 메디컬 편입 생물 무료 인강이나 특강 들을 만한 거 추천 좀요! 2 0
올해 메디컬 편입 목표로 공부 중인데, 생물 기출 유형을 좀 빨리 파악해야 할 것...
-
수학 얼마나 고민해야 하나요? 5 0
저는 미적 88쯤 되고 (공통 0~1틀, 미적 2~3틀) 주변 강사분들이나 다들...
-
올해 푼 n제기준임ㅇㅇ 더 풀면 계속 수정하면서 추가할 거 내 체감상 약간이라도 더...
-
헌혈 했음 1 1
쌀먹하려

캬 성적상승뭐임뇨저같으면 마지막으로 해볼듯...
사탐하면 서울대 자체는 가실듯..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