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축구보고싶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9200
그럴만한 성적도아니고 ㅈ같네 기붐개잡친다 진짜 작년에 옹해 월드컵 재밌게보자고 약속많이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신그댈놋지않아요 1 0
멈춘내심장을뛰게할사람~
-
네드베드 왔네 2 0
체코 레전드
-
광고 모델 바꿔야하면 개추 2 3
우흥민 유 아웃!
-
몇분남앗슨? 2 0
뺨뺨
-
글 마니 써올리도록.
-
사람도 광합성하면 안 되나 4 2
밥 먹고 화장실 가기 귀찮은데 걍 물만 마시면서 광합성하면 좋겟다
-
6평 21번 변형 고민 1 0
함수 세팅 2개를 3개로 늘리고 하나는 상수함수로 해석 하나는 직선에서 기울기로...
-
통통이 사망ㅋㅋㅋㅋ 2 1
대 인 범
-
저대표팀인데 4 2
저아직비행기못탓어요..
-
경우의 수 드가자ㅋㅋ
-
2026 코스모스핌 대학어디가 50%컷 정원가중평균 0 2
중위값이라고 볼 수 있는 50% 학생의 정원가중평균입니다
-
우리가 수능 잘보려면 대한민국 대표팀이 희생해야하는 죽음의 이지선다 어쩌고....(대충 개소리)
-
평일 낮이라 진짜 애매하네
-
체코승에 걸었는데 1 0
ㅅㅂ 조졌네 ㄷㅂ은 아니고 오르비 예측게임
-
ㅆㄷ)노래추천 4 1
UFO를 타고 다른 별로 가자
-
월드컵이니 옛 생각이 나구만 2 0
2002 시.청앞 광.장.에 나가던,, 붉.은악.마였지,, ~ ^^
-
살빼야하는데 3 0
한솥에서 밥 곱빼기로 시켜먹음
-
맞팔구 0 1
은테를 달고 싶구나…
-
뒷공부하지말고 2 1
월드컵보자.
-
백날 토트넘 경기 보다 2 2
월드컵 보니 이게 경기력이 나쁜건지 딱히 모르겠음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은데
하 ㅅㅂ.. 진짜 축구좋아하는데
저는 그냥 볼듯
저도보고싶은데 강제로 아침에가야해서..
그래서 전 계획 세움. 핸드폰 공기계 내고 11시에 화장실 똥칸으로 런. 하프타임때 점심시간 시작이라 그때 나가서 점심먹으며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