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포텐 수2 9시간 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8424
공부가 너무 안 돼서 하루종일 수학만 함.. 4점 100문제 9시간이면 나쁘지 않은거 맞지.. 그래야만 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시 보는 명언 (현우진) 4 5
이과 대부분은 기하를 선택할 것 미적분은 아무도 선택 안 하는 과목이 될 것
-
아 섹스섹스 3 1
몰라몰라 인생무ㅜ있냐
-
그냥 맘대로 되는게 없다 3 3
힘들다 공부도 안된다 좆같은 꿈만 꾼다 의지하는 사람들이 다 날 버린다
-
방금 릴스에 떴음
-
현역때부터 있던 3 4
이 근자감은 자꾸 어디서생갸나는거지 근데 요새좀 줄어들고 좆될거같긴함.. 현역땐 수능치면서 웃었음
-
생각보다 고2 모의고사에 좋은 문항들이 많더라구요? 저번 삼각함수 그래프 문제에...
-
하... 공부의 가치가 3 5
의치한도 전망이 예전같지 않은 게 피부로 느껴지고 샤대는 진즉에 관뚜껑 닫았고
-
“런“은 도망가는 느낌입니다. 이왕이면 앞으로 ”확통 도전”이라는 말을 써주십시오....
-
찬우야이.. 9 2
어서 오르비로 돌아가자이.
-
정신질환 분류체계보면 성 가학/피학 장애도 있던데 6 0
성 가학 장애(고통이나 굴욕을 주고 성적 흥분) 성 피학 장애(고통이나 굴욕을 받고...
-
확통이고 이번 6모 15, 22, 28, 30 네문제 빼고 다 풀었을때 30분...
-
맥주마시면서 축구보고 싶은데..
-
그레이비 소스가 무슨맛임? 8 0
먹어본적이 업슴
-
ㅇㅈ 2 1
-
오늘은 역사적인 날입니다 7 1
거의 20년을 에어컨 없이 살다 드디어 제 방에 에어컨이 생겼습니다
-
번따 개마렵네 8 1
학원 존예녀 공부할때 자꾸 생각나는데 까이더라도 걍 시도 해보고 빨리 정리를 해야하나 후..
-
굿밤
-
국어 4등급 하루에 몇시간해여함 11 1
6모 4나온 허수인디 3시간밖에 투자못하는데 1시간 은 연계지문 어제공부한거복습,...
-
자야죠 2 0
5시간 잘수있네
-
고등학교때보다 훨 널널한데 1 0
이상하게 고등학교때만큼의 즐거움이 없네

ㄹㅇ고트자나..혹시 뇌에 제미나이 이식햇나요?
비밀이긴 하지만 처음 시작 목표가 10시간 내로 들어오는거여서 어려운 10문제정도는 못풀었습니다..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