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세지 세지런 ㅈㅂ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7929
현역정시파이터입니다
화작확통생윤사문 선택했었고
3모 올1/ 5모 생윤2나머지1/ 6모 100(국어) 88(확통) 50(사문) 44(생윤) 상태입니다 생윤이 교육청이랑 기출풀때까진 괜찮았는데 요즘들어 말장난 선지에 너무 잘넘어가고 헷갈려요
이미 리밋기시감잘노기기출선지오답정리까지 다 한상태임에도 이번에 44점이 나와서 세지런을 할까 고민됩니다ㅜㅜ이렇게되다 수능날 ㄹㅇ 통수맞을것같아서요 세지완전 노베이슨데 지금 해도 1받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생윤을 최대한 올려보려고 더 노력할지..고민입니다 국어는 고정1정도고 영어사문도 된 상태라 여름방학에 세지,수학만 파도 ㄱㅊ을 것 같긴합니다
김범준 현우진 강기원 김승리 강민철 이기상 세지 생윤 김종익 임정환 6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랑 영어는 글 속에서 찾아보면 어딘가엔 답이있는데 생각해보니 탐구도그런듯 근데 수학은 why….
-
퇴학 고우 2 0
슈웃
-
한국사 개 많이 올렷다 1 0
6평 8 9평 5 수능 4
-
구름 개 말도 안 되게 이쁘네 1 0
흐으
-
나는 잇잔아요 1 0
수학과에 가고 싶엇어요
-
너 이렇게 입고 가면 1 0
거제 시민분들께 혼나
-
우리엄만매일내게말햇어 1 0
언제나남자조심하라고
-
미셸 오바마 남자임?? 2 0
트럼프 앞에서 미셸오바마 남자라고 샤라웃 ㄷㄷ
-
나왜똥테야엉엉 5 1
기념으로똥머거야지
-
국어 제발 살려주세요 2 2
국어 6모 봤는데,, 화작 문학 독서 순으로 풀었는데 일단 화작이랑 앞에 쉬운...
-
볼코프 아스피날 보고싶네 1 0
볼코프가 ㄹㅇ 졸라쎈데
-
수특 수완 중요한가요? 4 0
국어 문학은 중요! 한거 알고있어요.그런데..수학, 영어, 사탐2개 이것도...
-
어캄
-
정ㅁㅏㄹ 대학교 가면 3 0
졸업하고도 만날 찐친들 생길까
-
폐급 과외생 ㅁㅌㅊ 1 2
아 뫄뫄야 정시해보겠다고? 너 6모 본 거 등급이 .. 오 국어를못하네 국어는 대충...
-
졸업사진 ㅈ같네 5 1
ㅈㄴ 귀찮고 다른 사람 옆에 있어야해서 나도 싫고 다른 사람도 싫음
-
더 잘게 2 0
앙
-
영어를 시작해볼까나 1 1
영어 작수 3이였고 수능 끝난 그 시점부터 지금까지 아예 안했어요 국수 너무 못해서...
-
몸상태 또 엉망이네 0 0
방금도 토했음
-
아졸려 3 1
2시간밖에안잣더니쌤ㅁ목소리에ㅔ담요에미치갯내
저도 말장난때문에 작수 사문 4받고 이번 6평 세지 2받았어요
정직하게 외우기만 하면 결과가 나와주는 과목이라 전 세지 추천합니다
다만 과목 볼륨 자체가 좀 있어서 빡세다고 느낄 수는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