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523으로 서성한왔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7204
정시반수 스카이 가능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맨날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눈거임??
-
내일은 7 2
-
6평보다 9평 수능에서 ㅅㅂ 5 3
급간 하나씩 올려서 메디컬을 갈거야 서성한공-스카이-메디컬 꿈을꾸는겁니다.
-
반수 하시는분 7 1
있으신가요
-
ㅇㅈ 6 1
이걸로는 특정 안 당하겠지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14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대학생 시험기간이 되니 4 5
또 간호대생들 "우리 공부가 젤 힘들어요 ㅠㅠ" 가 인스타를 도배하기 시작하는구나...
-
약 먹었더니 왤케 헤롱헤롱하면서 기분이 좋은거같지 52 8
마약 먹어본적없긴한데 마약먹으면 이런 느낌일거같아
-
체스둘사람? 9 0
불렛 1500 블리츠래피드 900임요
-
나도 칼럼쓸까 3 1
베트남어칼럼 건너건너 좀 들은게 있음
-
아직 잘 모르겠지만 근데 결심은 생겼긴했어서
-
시발점 (개정전)만 다 끝내도 3점짜리는 다 맞을 수 있음? 5 0
시발점 수1이랑 수2 90%(미적 시작도 안함) 정도 하고 6모 수학 70점인데,...
-
모의수능쯤에 5 1
우리 학교 고3들 다 제끼면 좋겠다
-
통통이들은 하루 3시간 확통 <—- 이거 수능때까지 반복하면 2이상 안뜰수가없다 ㅇㅇ 반박안받음
-
고딩친구: 디씨, 일베 등 각종 음지랑 음지 얘기는 다 함대딩친구: 아무리 친해도...
-
롤을 해서 행복하게는 살았음 2 0
그러면 된걸까
-
나 내의원 허준이다. 12 5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
외대와의 이별 3 3
가슴아파
-
전생에 설의생 아니엇을까?ㅜ.ㅜ
내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