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문학 추천해주세요 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3526
3모,5모,6모 전부다 4 나왔어요
독서 30분 풀고 1-2문제 틀리는데 문학 40분이상 걸리고
4-5문제 틀려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나마 수2 준킬러,킬러 풀때 범바오 꺼드럭꺼드럭대는 소리가 머리속을 울리긴 하던데
-
국어 공부 질문 2 0
강기분 다들었고 이번 6모 80점 후반 맞았습니다 이제 공부를 어떻게 할 지...
-
생윤 어준규 OX 4 0
생윤 어준규쌤 오엑스 추천 많이 하셔서 구매하려고하는데 가오자가 생각모다 비싸서...
-
천천히 해도 댐?
-
전역 25 4
맥호날두
-
심심하다 0 2
혼자 있는게 좋은데 가끔 ㅈㄴ 심심할 때가 있음
-
나 술 사줘 8 1
밥은 내가 살게
-
낄낄 고체배지 굳었다 9 3
아 페트리에 붓기전인데
-
메박 저러다가 망하면 4 1
이제 애니 극장판은 어디서보냐
-
본인 대학가서 5 0
소개팅하고 현실이랑 딴판으로 완전 착한척하고 순한척하면서 있을거임 존나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
쿼티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3 2
대통령님 덕분에 저랑 제 친구가 장학금을 받았어요 감사하다고 전해달래요 님들도 쿼티...
-
화미물1지1인데
-
비독교가 무슨 책인가요 0 0
비독원은 아는데
-
레전드 갓생중 5 1
18시 반~20시: 과외. 근데 학생이 교재 안 들고와서 문제만 풀리다 끝남...
-
심심해….. 2 0
놀아줘
-
대학생분들.. 3 0
진짜 대학가면 여친생겨여??
-
멘헤라 만나고십다 5 2
-
이재명 윤석열 여론조사 4 0
리얼미터 말고 오르비 여론조사
-
6/15 학습 기록 2 0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49분 22초 국어: 독서 시대기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