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 이슈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2808
여기 수능 커뮤라 편입 쓰면 안되나? 안되면 알려줘 내릴게
성신에서 세종, 과기, 숙명 정도로 편입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엄청 큰 상승폭 아닌거 아는데 가고싶은 학과가 있어서 그럼
최소 6개월~1년 반(이러면 대학라인 더 올라가겠지만) n백만원 태우는 거 전제고 참고로 공대에서 공대가려는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뭐지이거 5 2
-
갠저으론 요즘기준 14넣어도 변별 ㅈ될듯
-
제발 수능 수학 도형 도배 2 0
기하러 복지 챙겨줘
-
명작 추천 1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사설 모의고사가 교육청 평가원보다 시간이 좀 모자른 편인가요? 6 1
이번 6월 모의고사는 국어가 쉬웠으니 제외하고서요. 어떤가요? 국어괴수님들 도와줭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감도 안옴
-
고고 4 0
ㅠ
-
개 레전드
-
수능완성 기하,한문 pdf 0 0
제2외 한번에 올리니 서버 오류나서 나눠서 업로드합니다 출처: ebsi 홈페이지
-
수완 실전모고는 그래도 2 1
풀어보는게 좋겠죠? 수특은 다풀고 수완은 지겨워서 미적분 미분 까지 하다가 때려쳤는데
-
둘다 뒤지게 못하네
-
수행때뭄에 4 0
자퇴하고 싶어요 친구들은 유학간다고 자퇴하는데 나도 자퇴허고 싶어 왜 수행을 쳐...
-
오메가 오메가 블랙 수학 1 0
러셀 재종 다녀서 강매 당하는데 오메가랑 오메가 블랙 수학 각각 난이도랑 퀄 좀 알려주세요
-
물1=>물2 어떰 3 0
ㅎㅎ
-
아아… 0 0
승규형이야…
-
릴스 끊어야 하는데 3 0
못하겠음 ㅎㅎ
-
자료 누락된 거 올려달라니까 반나절동안 확인도 안 함 걍 때려쳐야겠음
-
현재 재수생인데 6모때 생윤이 41점이 나오긴했습니다... 근데 생윤은 아직 뭔가...
-
솔직히 나는 꿈이 없었어 1 0
그리고 그 내 꿈은 의사가 아니라는걸알게되었고말야
수학 베이스있고1년잡을거면 최소 건동홍-중경시급 올라갈만함
이번 년도에 일단 수올해보고 될거같다 싶으면 내년 1년투자해서 더 올리려고.. 6개월갖고 건동홍중경시 이상은 무리여보여서
편입 유경험자로서 수올보다 영어챙겨서 건동홍이상 노리는게 훨씬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