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친이랑 찐친이랑 다른가 2 1
친친은 첨 들어보는데
-
신빙성 있나요?
-
아니 어케 저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멀쩡한선수들이 다 군대끌려가서 ㅋㅋㅋㅋㅋ
-
가보자 한국!! 0 1
ㅎㅇㅌㅎㅇㅌ
-
32강 축축 0 0
흠
-
현규형 0 0
사랑해
-
2:1 0 0
헉슨
-
베식타스의호날두 0 0
Gyuuuuuuuu
-
캬 0 0
굿굿
-
ㅅㅅㅅㅅ 0 0
하 나이스
-
영어 공부하는 이유 0 2
영어시간에 수면보충 해야함 +화장실
-
비기기라도 하면 0 0
좋음데
-
품위유지의무 위반일까?
-
진짜 공포인 점 0 1
분명 서재 가득차있던 문제집들이 하나둘 사라지고있음ㄷㄷ
-
ㅇㅇ
-
응 옾사^^ 0 0
ㅋ
-
제제이 될뻔 ㅋㅋ
-
황인범 항상 0 0
한국국대의 키중 하나
-
나 21번 어케 풀었더라 2 0
지금보니 근본없는 풀이군 B=-3인거 직관적으로는 맞는거 같은데 어차피 남아도는게...
-
대구 시대인재vs러셀 수학단과 3 0
잇올 다니고 있는데 스터디카페로 옮기고 대신 수학 단과를 하나 들어볼까 싶은데요....



ㄴㄴㄴ ,,
오늘 나가고 이제 반수 준비해야죠
내일만을 기다렷다 ..
휴학때리셧나여
아직 신청 기간이 아닐거애요
아항아항
삼칠은대딩해본적이없서서몰루겟삼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