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notalentfor [1330054] · MS 2024 · 쪽지

2026-06-11 10:39:28
조회수 678

아무것도 모르는 현역 파이널 커리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2022

국어는 주 1회 과외를 받고 있으며, 과제로 기출을 반복 회독하고 있습니다. 수학은 박종민쌤 현강(곧 파이널 서바)을 다니고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이정수 파이널 커리를 고민 중인데 과제량 등에서 과할거같은지 궁금합니다. 또한 제 현재 수학 실력에서 강K까지 추가하는 것이 적절한지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사문 선택자인데, 대인라 사문 들어보신 분들 계신다면 후기가 궁금합니다


6평 백분위 기준 언매92 확통 97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