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1777
1문제 과감히 날린 거 말고는 틀린 게 없는 거 같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탄소랑 금이 반응하면? 5 0
중앙대(CAU)
-
대학교 시험이 평가원스러움 4 0
그래서좋음
-
지피티 이 문제 틀림 ㄷㄷ 2 0
5.5씽킹인데 1트에 틀림 ㄷㄷㄷ
-
*수능영어 고정100및 편입, GRE 목표가 아니라면 재미로만보십시오 심심할때마다...
-
막짤은 정답률 14퍼 ㅅㅂㅋㅋ
-
내 이상형 5 0
신호등 깜빡일때 건너지 않는 사람 좀전에 봤는데 뭐하는 사람인가 싶고 그럼
-
금공강 1 0
무야호
-
대인라 사문 2 0
좀 과할까요? 주간지도주고 실모는 매주 풀 생각이였는데 과제도주고 강제성도있어서...
-
ㄹㅇ
-
수능 끝나고 공부 아예 안 하다가 6모 2주전부터 공부를 다시 시작해서 연계빨도 못...
-
그래도 수능정도면 7 1
재능 있으면 수월하지만, 재능이 부족해도 노력으로 채우도록 배려해주는 세상에 몇...
-
이번 지방선거는 전국적으로 인물론이 크게 작용한듯 2 6
대구시장 추경호 "접전" 승이나 전북의 기존 텃밭 뒤집기 시도(김관영), 서울...
-
본인 가장 신기한 경험 2 0
작년 12월에 집에서 모기 잡아봄
-
음…
-
출튀 6 0
-
아니 0 1
커피를사놓고냉장고에안넣어놓음 이런범죄를
-
고능해지고 싶다 5 0
가면 갈수록 저능해지는 기분이야
-
캬… 이 문학적 감수성이 다시살아나다니 말이야 크크
-
쌍방구원 판타지 로멘스.. 0 1
헤헤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