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1777
1문제 과감히 날린 거 말고는 틀린 게 없는 거 같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건국대가 어려운 이유 2 2
데이식스도 HAPPY 가사에서 "놀라울 정도로 어려운 건대" 라고 하였다
-
6평 22번은 점화식임? 2 0
정체가 뭐임? 네임이뭐냐고오..
-
시험도 벼락치기하면 점수나오고 0 1
시간되면 격전하고 구스구스덕하고 그러던 시절로 돌아갈수있다면 난 바로 시발점을 들을텐데
-
ㅎㄹ오ㅛㅎ럴헣러 ㅕㄱ섯것ㄱㄷㅈㅅㄷㅈㅅㄷ
-
국어 기출분석 5 1
다들 국어 기출분석 할때 한줄마다 생각하는거를 손으로 다 써가면서 하나요 ? 아니면...
-
생윤 세지 7 0
지구에서 런할건데 생윤이랑 세지 중에 뭐가 낫나요? 완전 이과형 머리는 아니긴 해요
-
하루 글 백개 쓰기 ㄱㄴ? 5 0
ㅎㅎ
-
정석민 수강생 분들 QNA 2 0
QNA 많이 사용하게 되시나요? QNA 못쓰면 힘든지, 실제로 QNA 도움 많이...
-
술 먹고 싶다 1 0
재수학원에서 고통받는 내 소중한 친구들이랑
-
김성은 오르새 0 0
확통 누구 들어야 될까요? N제만 들을건데..
-
이또한 지나가겠죠 0 2
과거는 과거일 뿐 언젠가는 죽어 사라질 것을
-
근데 음함수 문제중에서.. 1 0
음함수를 추가로 또 미분하는 이계도함수 문제가 있었나? 이번 6평말구도 하나 더...
-
편입 이슈인데 3 0
여기 수능 커뮤라 편입 쓰면 안되나? 안되면 알려줘 내릴게 성신에서 세종, 과기,...
-
넘넘넘 예쁨
-
어라아 간쓸개 다푸럿네 8 1
어라아..리트푸러야겟누
-
그사람들말에 찬성하던 말던 계엄때 집회처럼 역사에 남을 장면인데 한번쯤은 직접 보고 와도 좋을듯
-
강게이 어카누 7 4
작년에 꾸역꾸역 쌓아둔 수열문제 탕진하고6평에 박힌 22수열 보고 ㅈ댐을...
-
이번 6평도 그렇고 삼각함수가 매우쉽게나왔음.. 이래놓고 수능땐.
-
항등식 해석 일반론 정리 1 1
https://chatgpt.com/s/t_6a2a2ff3010c8191be51b3d...
-
외국같았으면 부정선거 난리남 3 4
우리나라는 부정선거 쉴드충이 몇몇 있음 어떤 외국인이 말하는데, 김밥집에 김밥이...
ㄹㅈㄷㄱㅁ!!!!!!!!!!!!!!